오늘에 저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808878

토마토 퍼스터와 기네스 맥주 한 잔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 사실 남르비임 7 1
그래보임
-
근데 영어듣기 0 0
구문독해가 완성된 이후로 하는게 좋음?
-
이쁜애랑만 놀다보니 망함 0 0
애매하게 이쁜애들정도랑도 못놀겠음
-
영어 24번 전원정답되면 4 3
수능이 곧 망한다는 징조임
-
흐음
-
순살아파트때문에 0 0
나한강에뛰어내릴뻔했었어
-
내신시험지 A4 ㄱㅊ? 4 0
보통 다 8절지 그건가
-
예전에 한창 새르비하다가 나중에 알게 된 소름돋는 사실이 있음 듣고 정말...
-
. 15 3
..
-
ㅇㅇ
-
일생동안 통계역학을 연구했던 루트비히 볼츠만은 1906년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
하 그거먹고 싶음 2 0
디저트 39에 소금식빵이 판단 말임 그 손톱으로 긁으면 긁어지는 소리나고...
-
근데 얘가 들고 있는거 정체가 뭐임뇨 21 1
뭐길래 이렇게 기분 좋아보이노
캬
기네스 맛잇다
ㄹㅈㄷㄱㅁ
이왤기
개맛잊게샂ㅇ진자
같이 야식먹어요
찾아갈게요
를 곁들인 공차
공차는 부리또랑 먹어야된대
캬

파스타드시면 밥이나 다른 사이드는 안드시나요?다이어트중이라 사이드는 자제중..
와와
퍼커의 자헨 연구소와 함께
님 요리는 어케 깎은거임뇨
유투부 보고 한거임?
유튜브랑 네이버에 레시피 검색함뇨
결혼하실래여?
제 아내에요
이 도둑고양이…
파스타에 소세지라니 허...
제 이탈리안 파스터에 무슨 문제라도.?

요새 매번 갓생사시는거같아서 먼가 자극되네요오늘 헬스 갔다와서 탄수가 당기네용
공차는 이미 중심정맥관으로 꽂고있겠군
공차 내일 꽂을 ㅇ케정ㅋㅋ
채윈한테 취집하기
돈 벌어와줘
자기야 나도 파스타
내가 콩기름으로 만든 알리오올리오 해줄게
엣? 올리브유 어디감..;
내가 개발해낸 래시피가 잇어
마라탕이나먹어
내입에흙이들어가도 그건 안 머거
다오..
디지니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