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96248
근데 모 고닉이 인증할거같아서 보고싶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작문제 최초풀이 이천덕 18 0
https://orbi.kr/00075794251 ㄱㄱㄱㄱ
-
마치 내가 오늘 싼 똥 길이가 내 꼬추크기만했던 그런 글이 메인 가야됨
-
그래야 떨림없고 계산실수없이 정확하게 맞출수잇을듯
-
인증 왜 다 나만안보이지 7 2
개빨리들어가도 난 걍 짤하나만 뜨거나 암것도안보이는데 댓글은 호들갑 막 떨고있음.. 뭐지 트루먼숀가
-
정시원서 12월말에 넣으면 내가 정시 원서를 쓰겟다는거고 1월 내내 가나다군 하나씩...
-
이미지 써드립니다 64 0
쿨타임이 찬것같군요
-
공학대가 장시로 수학 45퍼+ 탐구 국어 영어중 잘본거 2개 하는 전형있다던데 맞아??
-
[단독] 10년만에 '소프트웨어' 뗀다…SW중심대학, ‘AI 중심대학’으로 전환 검토 0 1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난 10년간 운영해 왔던...
자지망

프리티노무현님이 하신다네요경상도 사람한테 졸리다하면 쳐맞음 ㄹㅇㅋㅋ
서울사람한테 잠온다하면 맞아요
ㄹㅇㅋㅋ 졸리다가맞지
잠온다로 수정
바로나오네 ㅋㅋ
와 수정시키는거 좀 ㅗㅜㅑ…
졸리다가 뭐고 남자가
하량이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