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서강대26학번린쨩26준비완료 [1370554]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95731
정법 사문 중에서 사문 바꾸고 싶다 이거 너무 재미가 없으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도 정법사문인데 정법 어떰여?? 뉴비라
정법은 최적만 따라가면 1등급 나오는 과목
정치파트가 너무 재미가 없는데 하다보먄 재밋어지겟죠?
한 바퀴 돌리면 이거만큼 재밌는게 없으
ㅇㅋㅇㅋ
정법ㄱㄱ
글을 다시 읽기
무지성추천 ㅈㅅ
사문은 양이 적어서 좋은데 재미가 없고 정법이 재미있었음
ㅇㅇ 사문은 재미가 없음
근데 그 당시엔 법과 정치였네 아
엣
경제 재밋음 문풀위주라
님아.
차라리 화2생2를 하라하셈
요건 조오금
나름 괜찮단말입니다........흑흑
경제해볼려고 수특 샀다가 포기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저도 정법사문인데
정법 어떰여?? 뉴비라
정법은 최적만 따라가면 1등급 나오는 과목
정치파트가 너무 재미가 없는데
하다보먄 재밋어지겟죠?
한 바퀴 돌리면 이거만큼 재밌는게 없으
ㅇㅋㅇㅋ
정법ㄱㄱ
글을 다시 읽기
무지성추천 ㅈㅅ
사문은 양이 적어서 좋은데 재미가 없고 정법이 재미있었음
ㅇㅇ 사문은 재미가 없음
근데 그 당시엔 법과 정치였네 아
엣
경제 재밋음 문풀위주라
님아.
차라리 화2생2를 하라하셈
요건 조오금
나름 괜찮단말입니다........흑흑
경제해볼려고 수특 샀다가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