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키마 5 0
-
침낭들고가서 1 1
안에 쏙 들어가서 자고싶다 학교에
-
생지냐 화지냐 0 0
뭘해도 ㅈ같구나
-
술 다 뜯겨서 먹을게 없네 10 1
암튼 오늘 마실건 싱글턴 더프타운 12년입니담 오예ㅖㅖㅖ
-
오늘 재밌었노 5 0
친구 불러서 홍대에서 술마심 앙기모띠 집가기싫다
-
독서 이원준이랑 정석민 중 6 0
많이 갈리는거 같던데 다들 어떤 강사분 선호하세요?
-
서은현 << 얘 고자인가 4 1
어떻게 회사동료 제외하고 90화동안 여자랑 대화한적이 한번도 없는거냐
-
뉴진스노래도 딱히. 7 0
옛날생각나서 좋긴한데 솔직히 슴슴해서 ㅂㄹ 딱 안꽂힘 왜그렇게 전세게가 난린지
-
와 근데 메인 쫌 심하네 19 96
스나후기가 몇개야 이건 좀 아니지
-
내려간다~ 4칸으로~ 0 1
이런 슈발
-
잘생겼다는 말 들으면 기분조음 8 0
고3 때 담임 쌤이 난 잘생겨서 대학가면 인기 많을 거라고 해주심 기분 좋았음 근데...



자잘
굿잠

잘자요오야스미
ㅂㅂㅂ
지각했다
공부하세요
FA<= 노베가 볼 책이 아닌듯 공부하고 안하고 속도가 천지차이임
난 fa를 bnb 들으면서 봤음
그래서 내 fa엔 bnb랑 유월드의 모든게 필기로 남아있다
ㄹㅇ이
우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