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대 수리논술 어때요 0 0
수능 망해서 가야 하는데...
-
단 한 번도 졸업사진을 6 1
다시 본 적이 없어요 여장 하고 찍어서 다시 볼 염두가 안 나네요
-
ㅈㅈ 6 1
-
평가원 관계자 피셜 확정 등급컷 20 82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수능 확정 등급컷에 대한 글로 돌아왔습니다. 글을...
-
전 아빠와는 달리 잘생긴 인싸가 아니라서 못하는 거예요...
-
. 18 0
음 펑
-
스나이퍼 원래 그런지 2 0
문제 하나에 확률 변동이 80에서 30까지 내려가던데 원래 이정도였나 음
-
근데 나 진짜 게이는 아닌데 7 0
고추달린 여자는 좋아함 솔직히 인정?



조작인가
잠시 댓글 좀 빌리겠습니다.
이게 이벤트를 하다 보니 후기가 좀 많이 달리네요. (후기 달면 실채점판 쿠폰 줌)
https://orbi.kr/search?q=%EC%8A%A4%EB%82%98%EC%9D%B4%ED%8D%BC&by=related
이러다보니 스나이퍼 관련 글 목록에서 볼 수 있듯이 후기가 좀 많은데요. (수능 이후에만 100개 정도) 특히 대규모 업뎃 이후에는 더 빈도가 잦구요. 이 중 일부 글은 메인으로 가는데 이럼에도 개수가 많은 거 같네요.
사실 저도 많다고 느꼈는데 좋은게 좋은거지 하고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불편을 느끼셨을 거 같습니다.
오르비 관리자님께 잘 말씀드려 이벤트 때문에 관련 게시물이 너무 도배되는 것을 막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ㅇㅈ
보면볼수록좀그럼
저기에 누가 추천을다는거지근데
이거 메인보내자
두가자
관리자 억지메인 멈춰
ㄹㅇ
깐숙 귀여워
넌 뭐야 쪽지나 읽어
이거 이제 짤리는거임?
'우연히' 복수계정 발견될듯
메인 두가자
애초에 관련 글 올리면 무조건 메인 띄워줌 홍보 목적으로 하는거에유
무조건 메인 띄워주는건 알고 있었는데 아까 7개중에 3개나 스나후기였어요
그래서 이렇게 도배까지 하며 메인 쓰는건 좀 아니다 싶어서 쓴 거였습니다
9평때는 더심했던거같은데

오르비, 스나이처 관계자분들 이건 여러분이 아니꼬와서 쓴 글이 아니라 과한 홍보가 이미지에 해가 되는 것 같아 쓴 글입니다저도 스나이퍼 잘 쓰고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예요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ㅇㅈ 홍보가 너무과한듯
후기쓰신분들도 부담스러울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