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수학만점의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90700
현고1입니다 28수능 응시하고요 전거ㅏ목 인강으로 독학하고
정시를 고려중입니다.
저는 3모 5등급에서 10모 92점 정도로 성적을 상승하는 경험을 했고 개인적으로 흡수력이 좋다고 생각합니다.기말고사 끝나고 바로 수능공부 들어갈건데 쎈발점완료후 고2기출 말고 수능기출 여러번 회독 후 뉴런 듣는거 어떤가요..?
(뉴런 순서도 언제쯤할지 알려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피곤띠예 4 0
기상
-
두 눈을 감으면 안보이니까
-
근데 이게 문제가 아니에요 8 2
어제 새피했는데 시계 두고 나와버렸어요 아
-
서울대 공대 vs 지방 치대 5 0
어디감
-
보통 옯스타 만들면 뭘올림? 8 0
^오공완^ 이런거올림?
-
알바 왤케 안 구해지냐 2 0
알바 1년정도 했었는데도 안 구해지노..
-
수학(확통)백분위 : 91 한지 백분위 : 92or93 영어3등급 인데 가천대...
-
중대 상경 답만 못내면 어케됨 4 0
이거 분명 풀이가 맞는데 답이 이상하게나온거같은데… 하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