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춥다 7 0
으스스
-
혼자서 다녀도 돈많이씀 11 0
맛집탐방너무많이하나
-
하하하 9 1
2번까지 만들었는데 재미없다 걍 안만들래
-
그럼 나 내년 연말 내후년 연초에 티비에 나와
-
문과 과탐 9 0
사문 지구 하고 싶은데 제일 낮은 문과 + 최대한 높은 대학 가고 싶어요 (취업...
-
오늘여기감 11 0
여기가어디일까요
-
점심은 햄버거 먹었는데 그냥 참을까..
-
언젠가부터한화생명마이너갤러리로바뀜
-
내가 자살하면 그 이유는 0 0
얼굴때문일거임
-
님들 패딩 입음? 8 0
저 패딩 사려는데 사지말까요??겨울 다 지나간거아님?12월이면? 한국 가장 추울 때가 언제임??
-
김범준 ot언제 올라옴? 0 0
왤케 안올라오내
-
BHC 콜팝 7 0
초딩때 2000원이었는데 4000원이네



ㅎㅇㅌ감사함니다
투폰을들고왓어야지...
뭣
바이바이에요
웅
잘자
안녕히주무세요 호시님!
좋넹
복귀를홤영합니더
으윽
사랑해
뭣
투폰을 안쓰는 용사가있다?
허허

이미 쓰는구나썼으면 새르비를 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