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 극혐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82549

조개류 : 먹자마자 토함 비려서
회 : 초장 범벅이어도 거의 안먹음 걍 식감이나 맛이나 별로임
새우, 꽃게 : 먹기도 귀찬고 특유의 그 향 때문에 안먹음
오징어, 문어 : 걍 맛없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상황 어때요??? 최저떨 많나요?
-
진지하개 오르비 어케 줄임 12 1
커뮤 줄이는법을 커뮤에 물어보는중
-
내 문만 첫번째 문제는 0 0
초심자의 행운이었나봄 근데 뽑혀야지 행운이지 더이상 생각이 안남 걍 중구난방임 완결이 안됨 ㅋㅋㅋ
-
1916년 국가의 부름에 징집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전선으로 가기전 희망 전선을 고를...
-
인생 담백하게 망함 1 0
맘놓고도 못 쉼 수능생각 있으면 그냥 ㅂㄹ 놀 의욕도 안남
-
2026콘스탄트 0 0
콘스탄트랑 평가원 기출 비교하면 머가 더 어려움? 기본체급은 콘이 더...
-
성적이 많이 오르든 오르지 않았든 '완전연소'했다는 느낌이 드시나요?
-
한국전쟁나면 5 0
동부전선 서부전선 어디로 가실겁니까 중부는 7군단이 간다네요
-
재수실패-방황-자살. 8 4
어느 서양인 화가의 인생을 일컫는 말이다.
-
위염인가...
-
고대교과식 730 0 0
전전될까요
-
국어 과외 준비할 것 4 0
현역입니다. 6모/수능 원점수 100 9모 백분위 99 사관학교 현장 원점수 100...
-
기분쭈아짐
-
한약사 상위 0.01퍼 1 1
어른 김장하
-
심찬우 선생님 인강 열심히 듣고 있는데 1월 2월에 재종 열리기 전에 들을 수 있는...

인생 절반 손해임
고기로 채우면 됨님 ㄹㅇ 나랑 취향 똑같네
난 미역국도 국물만 살짝먹고말음
소고기 미역국은 개꿀맛인데.
북어, 조개 미역국 나오면 밥상 뒤엎음
나도 해산물 하낟ㅎ 안먹음 연어랑 장어만 먹음
연어 : 개느끼하고 식감 이상함.
장어 : 가시 졸라 많고 맛도 별로
장어 맛없는데 난 먹어야함
우우맛알못
잘하는 집을 안 가봐서 그래
진짜 레전드 맛알못이네
난 바다에서 나는거 다시마 빼고 다먹음
전복은 맛있어요
손질해서 내장은 잘 버려랴함 안 그러면 비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