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AM 07 반수생 정법 버리고 사문 가려는데 2 0
괜찮겠습니까?
-
항상 평범한 사람이니까 ㅅㅂ
-
평백 90.75 5 0
경희대 ㄱㄴ ? 걍 소신으로 넣을 수 있을까 ? 투표좀 해주세요
-
부엉모도 진짜 잘 풀었음 2 2
솔직히 실모는 그 자체의 완성도나 퀄리티 뿐만 아니라 명성도 평가에 한 몫한다고...
-
이게 희망회로 굴려볼 수 있다고? 미=기만 떠도 확정같은데
-
한국에도 말라리아가 호발한다는 거를 12 4
이번 과목때 처음 알았군
-
이번에 28번 찍은 방법 2 0
유명한 방법이긴 한데 28번 답이 A + B 의 형태면, 1번부터 5번까지 A가...
-
고대 가능할까요? 1 0
고대 자연이면 다 좋습니다. 가능성 있을까요?
-
공1미1 백99 8 0
제바류ㅠㅠㅠ
-
난 안풀었어 23번부터 27번까지 다 맞았다는 확신을 가지고 5번이 안나왔길래...
-
님들 2 0
이번에 영어 그렇게 어려웠음? 물론 나도 치고왔지만 난 난이도 평가할 실력은 안된다...
-
외대 안 가면 안되겠죠 4 0
ㅜㅜㅜㅜㅜㅜ컨디션너무암조음네
-
한양 상경 수리 2,3번은 문제 기억 나는데 이런거 올리면 저작권걸리나?
-
집독재는 별로 안좋은 건가요..? 18 1
보통 재수하면 다들 학원가나요..? 어떻게 하나 좀 궁금 ㅎㅎ
-
스나이퍼 충북대 약대 7 0
혼자 퍼센트ㅈㄴ 높게 뜨는게 버근가
-
한양대 상경 논술 조진듯 7 0
답이 왜 나랑 다 다르냐ㅋㅋㅋ
-
와 확통이랑 미적 1컷 차이 2 0
이렇게 좁았던 적이 있나..
-
지난 고2 10월 학평 중 제일 어려웠던 독서 사회 법학 지문인데, 내가 보기엔 이...
-
게이들아 이거 맞노? 13 2
군대 휴가나온 후배, 나 , 제대한 후배 3명이서 보기로 했응데 제대한 후배가...
-
공군게이 와보라노 6 0
공군은 휴가 대충 얼마나 받습니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