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60901

이거 숫자 바꿔도
p+q=r성립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옵치 2 주노랑 키리코는 1 1
딜러로취급해도무방하다고봄 이동기 조작 딜넣는방법 다 ㅈㄴ 쉬움 나 팟지먹은거 다 주노랑 키리코엿음
-
지금우울한데좀취해서 4 0
좀싸가지없음 미안해
-
08 정시파이터 커리 3 0
과목별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국어는 일단 강기본 들어보려하고 수학은...
-
대성 신규강사 0 0
누구잉려나
-
생각하고 있는게 실채 나왔을때 충격받을거 대비해서 맞지않음? 난 언매 1컷 88...
-
명동 한번 가야하는데 0 0
언제가지 종강하고 갈까
-
키배뜨고 싶다 37 0
주제는 민초 vs. 반민초
-
수학 글씨 1 0
수학 글씨체 예쁘게하는 팁 없나요
-
야옹 6 0
기여여
-
0킬 8데스해서 그날로 접음
-
국수 98,98 이면 3 0
약대를 노린다고 할 때 과탐 사탐 조합으로 약대 지원하기 가능한경우 있나요??...
-
미적 92점받고 확100들 ㅈ패던 24수능이 그립구나
-
아니 씨발 이제일어났는데 0 2
대가리 뒤지게아파
-
역배점도 없는데 뭔 42 43는 절대 아닐거 같고 44아니면 41일 가능성이 클거 같은데
-
김젬마쌤 노래 2 1
엄청 잘하신다
전류세기가 어떻게 되든 p+q+r은 무조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