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가야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57552
가채점으론 수학미적 76인데 제가 미적 30번을 11로 쓴거같아서 80되면 최저다맞추는데 논술 갈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ㄱㄴ 걍 사탐할까
-
한양대 앞에서 설문조사 17 0
한양대 앞에서 유튜브 채널 보여주고 자기네들이 사연 종합해서 공모전 나갈 건데...
-
못풀겟음 조언좀요ㅠ덕코줌
-
작수 미적이랑 비교하면 6 0
올해 미적은 어떤편임?
-
생각안나면 깡계산 우직하게 미는능력
-
기출 분석 학습법 3 0
기출분석은 국어의 경우 문제 풀고 더나아가서 지문까지 분석해야하는건지 기출분석의...
-
작년에 전화추합돌리기ㅈㅁㄴ 힘들엇나봄 ㅋㅋㅋ
-
아니 담배 왤케 빨리닳지 7 0
아니 시발 말이안되는데
-
N수생 기준 내년 수학 공부는 5 0
무엇으로 시작하실 건가요?
-
이재명이 지금 할 수 있는게 거의 없다고봄... 환율 정상화하는 길은 기준금리...
-
나히아 애니로 완결난건가요 14 1
앞으로 봐야할게 나히아 원피스 블리치 괴수8호 스파이패밀리 암살교실
-
이모올때마다5만원씩주심 1 0
헤헤
가서 손해볼거 없으면 가는게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