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학사 왤케 비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56337
10만원 받을거면 허수제거라도 자동으로 해주던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투과목 추천 2 0
지1 제외 다 원과목 다 들었어요 2등급 도전 기준으로 해주세요
-
올해는 농협대 언급이없네... 16 1
별로인가...
-
저녁 눈호강 6 3
이이안안
-
국어 만표 92점 4 0
언매2틀 공통 1틀 몇점 나올거 같음?
-
좋은 사람도 분명 있는데 몇몇은 나이 10살 이상 차이나는 애들이랑 기싸움하려고 이...
-
9모 수능 총 언매 10개찍음 타율 0
-
부산이 실검에 오르다니 0 0
부산 사람으로서 신기하네요
-
진학사 5-6칸 고속 연초인데 16 0
스나 10-20%가 맞나
-
제곧내
-
스나이퍼 표본 수가 자체 등급컷 낼 수 있을 정도로 쌓였네요 13 1
ㄹㅇ 내년부터 자체 등급컷 추진해야되나 너무 많이 쓰셔서 당혹스러울 정도로 많이...
-
인간이 하루에 8시간 이상 10 0
정신노동 못하는게 정배인데 그럼 잇올 같은데서 순공이 정확히 얼마가 나오는거지?
-
진짜 오랜만이네요 1 0
대학가고 나서는 올 일이 없었던것 같네요 ㅋㅋㅋ
-
사문 만점자 몇명될까?? 3 0
얼마나 있으려나
-
미적 백분위 1 0
미적 원점수 93 (71+22) 인데 백분위 99 가능한가요? +표점은 어느정도 일까요
-
그냥 08 07 태그만 썻다가 누가뭐라해겆고후다닥씀
-
마크 뭘로 함 다들 2 0
컴? 폰?
자동으로 해준다해도 못 믿겠음 근데 ㅋㅋㅋ
실제로 너무 과하면 자동으로 허수처리하는데 그게 백퍼 맞진 않더라고요 작년에 어디서 봄
그냥 업계 독점하고 나서 수험생들 돈빨아먹는데만 집중하고 제대로 서비스 할 생각이 없는듯
솔직히 진학사 조작하기가 쉽다고 생각함,,ㅋㅋㅋㅋ
그 시장에서 독보적이니까
수능으로 치면 인강 증에 메가가 젤 비싼거랑 비슷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