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상경 논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55177
인문 앵간히 쓴 것 같고
수논 2.3은 완벽한 것 같은데 1번에 넓이 구할 때 사선 공식 썻는데 불합인가 3번 스케일 보고 시간 없겠다 싶어서 걍 사선 냅다 쓰고 t범위 고려해서 절대값 베끼고 도함수 구햇음..감점 많이 클려나 답은 다 맞앗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투과목 추천 2 0
지1 제외 다 원과목 다 들었어요 2등급 도전 기준으로 해주세요
-
올해는 농협대 언급이없네... 16 1
별로인가...
-
저녁 눈호강 6 3
이이안안
-
국어 만표 92점 4 0
언매2틀 공통 1틀 몇점 나올거 같음?
-
좋은 사람도 분명 있는데 몇몇은 나이 10살 이상 차이나는 애들이랑 기싸움하려고 이...
-
9모 수능 총 언매 10개찍음 타율 0
-
부산이 실검에 오르다니 0 0
부산 사람으로서 신기하네요
-
진학사 5-6칸 고속 연초인데 16 0
스나 10-20%가 맞나
-
제곧내
-
스나이퍼 표본 수가 자체 등급컷 낼 수 있을 정도로 쌓였네요 13 1
ㄹㅇ 내년부터 자체 등급컷 추진해야되나 너무 많이 쓰셔서 당혹스러울 정도로 많이...
-
인간이 하루에 8시간 이상 10 0
정신노동 못하는게 정배인데 그럼 잇올 같은데서 순공이 정확히 얼마가 나오는거지?
-
진짜 오랜만이네요 1 0
대학가고 나서는 올 일이 없었던것 같네요 ㅋㅋㅋ
-
사문 만점자 몇명될까?? 3 0
얼마나 있으려나
-
미적 백분위 1 0
미적 원점수 93 (71+22) 인데 백분위 99 가능한가요? +표점은 어느정도 일까요
-
그냥 08 07 태그만 썻다가 누가뭐라해겆고후다닥씀
-
마크 뭘로 함 다들 2 0
컴? 폰?
신발끈쓰면 계산 더 힘들거같아서 점직거 점점거로 풀긴했음 나는
교육과정 외라..그랗게 풀어야 정석이긴함 ㅠㅠㅠ
근데뭐 23 풀었으면 붙지않을까
님 무슨과쓰심
인칼 인문입니다
혹시 논술 작년컷 이런거 어디나와잇는지 아시는지요
장진석 선생님 ot에서 봤어요 작년 컷
한양대 사이트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