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학사가 제일 정확한건가요? 1 0
텔레그노시스 스나이퍼 다 돌리면 5~60대 나오는 과들이 진학사는 거의 4칸이라서..
-
작수 백분위 98->올수 백분위 97이긴 하지만 그래도 1등급이고 솔직히 논-리...
-
오르비 실수특) 5 3
저렙 노프사+ 원서철에만 출몰함
-
영어 인강 추천 0 0
재수생이고 대성이나 메가에서 들으려고 하는데 누구들을까요 ㅜ 이번 수능 88입니다
-
TEAM 07 반수생 정법 버리고 사문 가려는데 2 0
괜찮겠습니까?
-
항상 평범한 사람이니까 ㅅㅂ
-
평백 90.75 5 0
경희대 ㄱㄴ ? 걍 소신으로 넣을 수 있을까 ? 투표좀 해주세요
-
부엉모도 진짜 잘 풀었음 2 2
솔직히 실모는 그 자체의 완성도나 퀄리티 뿐만 아니라 명성도 평가에 한 몫한다고...
-
이게 희망회로 굴려볼 수 있다고? 미=기만 떠도 확정같은데
-
한국에도 말라리아가 호발한다는 거를 12 4
이번 과목때 처음 알았군
-
이번에 28번 찍은 방법 2 0
유명한 방법이긴 한데 28번 답이 A + B 의 형태면, 1번부터 5번까지 A가...
-
고대 가능할까요? 1 0
고대 자연이면 다 좋습니다. 가능성 있을까요?
-
공1미1 백99 8 0
제바류ㅠㅠㅠ
-
난 안풀었어 23번부터 27번까지 다 맞았다는 확신을 가지고 5번이 안나왔길래...
나 공1틀인데 확통 3틀이다
공1 미1단 합류..
수능 전 11월 더프 성적표 못 받았다는 글에 댓글 달았던 기억이 나는데, 다행히 수능도 잘 보신 것 같네요. 응원하고 있었습니다. 생1 50점 ㄷㄷㄷ.. 저도 걱정했던 것보다 꽤 잘 봐서 지방 의치나 인설 한약수까지 가능할 것 같네요
저도 딱 그정도 성적 나왔어요 ㅋㅋ 탐구는 잘봤는데 국수영을 다 망해서..
쿠키군님도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