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뭐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50727

엄마랑 안창살 구워먹을라고 소금후추 뿌려놨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가4=통합 100은 ㅋㅋㅋㅋ 10 0
걍 웃음벨이네 저게 맞다면 통합8=가형 100도 된다는 건데 ㅋㅋㅋ
-
94 95 3 99 91 어디 가나요 26 1
언확경사 기준 성균 상경 갈 수 있나요
-
경북대 논술 오신분??? 6 0
저요
-
냥논 보러 간다 ㅂㅇ 0 0
1시반시험
-
이번에 기하100은 수능 역사에서 가장 적은 수학 최고점 인원인거임 ㄷㄷㄷㄷ 4 2
기하가 미적 만표 딸 것 같은데 존나 역사적인거임. 기하100점들 다 댓글 달아봐....
-
뉴런 2027 1 0
미적분 2026꺼로 들어도 괜찮나요?
-
친목질개패는떡밥에 옯스타팜 0 0
sosohamge 근데 뭐 엄청 활발하지도않을듯
-
오늘의 노래 추천 8 1
네에
-
저 사격 개고수임 8 3
이번주에 실사격 10발 쐈는데 14발 맞춤 ㅇㅇ
-
중앙대 경영이 간판 학과에요? 3 0
그래서 얘만 유독 짜게 나오나
-
외대 오늘 사회계논술 답 2 0
논제1번 능수동 분류하는거 가 다 바 / 나 라 마 맞죠?
-
글리젠 활발하노 0 0
뭐지다노 어제랑 다르노?
-
지1 1컷 2 1
메가만 48이고 시대포함 나머지 다 47이던데 47이 정배겠죠?
-
얼리버드 기상 8 0
피곤해..
-
스나이퍼 2 0
장성호 날려버려 날려버려 안타 장성호 날려버려 날려버려 안타 장성호 날려버려...
-
연대 사탐런 3 1
자퇴 후 2027 수능 준비하는 예비고3학생입니다. 연대의류환경학과를 목표로 하고...
맛나겟다
움냐움냐
아직도안먹었냐고
우걱우걱
시루떡
쿰척쿰척
올리브유도 발라놓으셈
엑스트라버진 밖에 없어
바르긴 아까웡
헐
쿰척쿰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