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08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49609
언매는 거의 노베라고 했을때 전형태t와 유대종t중 누가 더 나을까요
사탐 노베 한지는 이기상쌤으로 갈까요?
확통 시발점으로 시작할까요 아니면 추천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올해 확통 개사기네 1 1
96도 99라니
-
하락장 맞아보니 겸손해지네 4 0
경제적 자유가 한발 멀어지는구나
-
기하84 7 0
6 9 수능 다 2인데 내년 1등급 가능성 보이지않음? 군대에서 공부해가지고 재작년...
-
오늘 뭐 나옴?? 1 0
왜 갑자기 미적84 떡밥이 돌지
-
고등학생 한 친구와 오래 수업하게 되면서 이번 정시 전략도 함께 준비해 보게...
-
이거 제가 잘못생각하고있는걸까요 메가키는게 맞겠죠..?
-
원해야됨 통통은 25급으로 쉬워야 되고
-
병훈t는 우진t 왜케 싫어함> 4 2
올해 수리논술 강의 들으러 갔는데 문제 만드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나 6 9 수능...
-
이건 캐주얼임 댄디임 궁금 2 0
니들이 보기에 이건 꾸민거냐? 궁금하네
-
개똥도 약에 쓰려면? 2 0
식약처에 인증받아야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꿀팁이다노 6 0
본인이 시험전에 존나게 떨린다? 인데놀 이거 처방받아서 먹어보셈 은근 ㄱㅊ음
-
미장연 대멸망의 소식 ㅋㅋ 1 0
ㅋㅋ
-
고려대 공대or 서성한 공대 8 0
가능한 곳 있을까요??ㅠㅠ꼭 공학계열 가고 싶어요
언매 노베면 걍 화작하셈
유유유유대종
본인 화작 런 햇는데
본보조붙띄 아직도 기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