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게이 와보라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49556
공군은 휴가 대충 얼마나 받습니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심각한 오르비 중독입니다 1 0
아 됏고 옯만추나 할거에요
-
두번째 사진 고2건데 ㄹㅈㄷ어렵
-
누누티비들어가는법 아는사람? 3 0
누누티비검색하면 여러개뜸,,,
-
딴건 몰라도 지피티가 2 0
가치중립성 하나만큼은 ㄹㅇ잘지킴 물론 사용자 편향이 다소 나타나긴 하지만 그래도...
-
경희대 vs 건대 9 0
전과 생각있으면 어디가 나아요?
-
한양대 상경논술 초보 2 0
그냥 수능준비하다가 이번에 좀 못봐서 공부 2일 대충하고 봤는데 수학 다맞았는데...
-
화1 계속할까 4 0
지금 화1보면 성적은 괜챃은데 내년에 어케됄지 모르겠어 ㅠㅠ
-
논술은 발표 언제 됨? 3 0
성대 한양대 썼는데
-
삼각함수 역대급 쌈뽕한 문제 3 0
만드는 중임 ㅇㅇ
-
10분만에 글 0 0
캬
90-100? 요새 너프 많이됐어요
뭐지다노 왜 출타까입니까?
가점을 많이 안 줘서 포상을 많이 못 벌어요 ㅠ
레전드노.. 수고많습니다
110개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