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점 미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48025
08인데 방학에 시발점 미적분 들을건데 옛날거 사야되나요 개정수학 사야되나요? 그리고 내신으로만 들을건데 미적 상 미적 하 다 사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앙대는 수능끝나고 공부해도 미적잘하면 붙을수있다매 1 0
누구야ㅅㅂㅜㅜㅜㅠ확통 기하 수능끝나고 개열심히헸는데 개쳐망해버렷어요....너무어려워요.....
-
학원 보조강사 시급 넘 빡세네 5 3
수업도 해야한다는데 시급 1.2 는좀..
-
이때까지 봣던 모든 국어 끝나자마자 든 생각이 이거 컷 존나 높을거같고 나만 개못봣을거 같다< 엿씀
-
갔다오면 뻗을것같은데.,,, ㅜㅜㅜ
-
뭔가 수능 국어에 관해 생산적인 글을 쓰고 싶은데 3 2
다음달부터 다시 예비 고3 가르치게 된 무명의 국어 강사인데 남은 일주일 동안 뭘...
-
원래같음 최저맞췄는데 올해 불영어땜에 못맞춘애들은 최저를 맞췄어도 원래부터 경쟁자는...
-
레전드 개ㅂㅅ등장 1 0
한양대 상경썼는데 수리논술이랑 날짜 착각해서 못가버림 진쩌 개빡치네 원서비안돌려주냐 ㅅㅂ
개정수학엔 미적분 없음 수2내용임
그럼 미적 상하 다 사야하나요?
예
상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