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쌤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47505
국어 5등입니다.
일클래스 들어보고 싶은데 수국김, 스위치 온을 듣고 들어가야 될까요? 바로 일클래스 들어가면 따라가기 힘들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수는 독재가 맞겠죠 9 1
올핸 시대다녔는데.. 고민되네요 수학은 시대 높반인데 음..
-
The nights 3 0
인생 최고의 노래 가사도 넘 좋다 Avichi forever
-
알바가기싫다 13 0
하.. 나는 아기인데
-
미적은 빨리 벗어났어야 0 0
2409 그 물로켓에서도 28틀 96이었음
-
내년22번은삼각함수니까 0 0
양산형문제 존내내야제
-
좋겠음 나대지말고 확통하자 ㅋㅋㅋㅋㅋ
-
동네학원 수학조교 시급 19 0
최저~1.2정도면 많이 짠건가요? 보통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당
-
입시 몇년전까진 0 1
관심갖고 봤는데 뭐이리 달라졌노 성대는 특수메디칼도 아니고 택3하고 자빠졌노 타...
-
화공 가고싶었는데 대학가신분들 공대 공부량 어떤가요 n수때랑 비교하면
-
옛날엔 사탐뿐 아니라 7 1
과탐도 고3 여름방학때 해도 돼 라고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어쩌다가 쯧쯧쯧...
-
나는 지금부터 다시태어남 ㅇㅇ 2 0
공부와 운동밖에 모르는 피도 눈물도 없는 머신으로 환생
-
동네학원 국어학원 조교 공고보니까 10 1
모집분야: 학원조교, 복사업무, 학부모 전화상담, 한글작업, 시험감독 학력:...
-
요즘 빠져있는 것 2 0
모과.. 모과차, 생 모과의 향, 백현진의 온스테이지 모과 라이브
-
농구 좋아하는 사람 0 0
오늘 덴버 휴스턴 경기 개꿀잼이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