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고 풀엇는데 병신은 나엿고..
-
부산대 의약 논술 7 0
어떠셨나요
-
내가 30대라니 4 0
40대라니
-
내신 5등급제 전환...‘1등급’ 학생 8배 늘어난다 [임성호의 입시지계] 4 2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 2028학년도 대학입시부터 현 고1 학생들이...
-
하루만 기다리면 전역이에요❗ 2 2
왜냐면 이제부터 기다림이 24시간이 넘을 때마다 대가리를 존나 쎄게 쳐서 제...
-
화학1 이슈의 원흉 2 1
jun or not 이라면서 모두가 or not 을 선택하게 만듦
-
27번 정답률 78퍼 24번 정답률 80퍼 26번 정답률 82퍼 대대대 24번 ㄹㅇ
-
'정자 생성 멈추고 성욕 저하 없는' 남성용 경구피임약, 3년 내 나온다 4 2
여성에 비해 적었던 남성의 피임 방식에 처음으로 '알약'이 추가될 가능성이 열렸다....
-
"칫솔질 하루에 한 번 해요" 더럽다고?...'3·3·3 법칙'은 틀렸다[한 장으로 보는 건강] 4 2
그간 치아 건강을 지키기 위한 양치 습관으로 '3·3·3 법칙'이 정론으로...
-
지방약대가 되면 가고싶네 5 0
우우
-
고논 샤프 가능했던가요? 5 0
가능하다고 하고 썼는데 안되면 어카지.. 감독관은 됐다고 했는데 못 믿겠음..
-
확통 84단 모여라 4 1
백분위 91 개나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현장에서 다맞아서 셋이 한세트로 나와도 상관없으면 개추 ㅋㅋ

우와
뭐지? 꿈꾸고있나 내가?
옯원영 ㄷㄷ
진짜 오르비 왜 함?
이사람이비갤에서유명한이유를드디어알게됨
ㅈㄴ예쁘네
아니 이분 ㄹㅇ 기만자였다는게 충격이네
근데 171? 나가라
이걸못보다니
못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