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개어려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38366
오늘 3시간 내내 기하 8문제 잡고 있으면서 인강 해설만 서너번 돌려본거같다...씌불
그래도 미적은 3점짜리도 냅다 틀려먹는 실력이라서 딱히 기하 고른거 아직 후회는 안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유산소 두시간 타기 성공 ! 19 1
분명 두시간이나 탈 생각이 아니였는데 타다보니 오기가 생김 이게 삶이 너무 빨리...
-
새르비는 여기까지네 5 0
기만농도 왤케높음;;
-
??: 님 야스오충임뇨? 0 0
캬캬
-
티어어디임뇨
-
이게 대체 누구임 9 0
구글렌즈 써도 특정이 안됨;;
-
우리팀 자꾸 좆병신만 잡아주냐 0 1
승률높다고 억까하나
-
진짜짇짜진짜제발진심으로 5 1
집에가고싶음
-
처리속도 테스트 8 1
방금 다시해봤는데 115 나옴 시발 다행이다
-
작년은 수열 6 0
올해는 지수로그 내년은 ??? 뭘까나 그래프 개형 추론은 21번이었으니 삼도극,...
-
가채점이긴한데.. 8 0
경북대 전전 vs 홍대 전전 vs 동대 산공 어디감?? 대구사람이라 경북대도...
-
근데 좀 무섭네 10 5
메인올라가면 내일아침에 컨설턴트 카르텔한테 협박당하는거아님...?
-
중앙의논 0 0
중앙대 의대논술은 보통 다맞아야만 합격이 되나요?
법선벡터 공식
크아악
정사영 공식 내적 공식 쌍곡선 방정식
제
발
미
적
해
Naga
기하하면서 물2지2 안하는건 범죄다 크아악
현실은 기하에 과1사1해도 현역은 빠듯하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