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cc받은것도 좀 억울한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37586
더말하면 과특정될수도있어서 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 생각에는 이게좋은듯 0 0
지금처럼 남북분단인건 맞는데 대한민국영토가 최소 평양까지였으면 좋았을것같음. 개성뺏긴건 ㅈㄴ아쉽다
-
연애하고싶다 0 0
내 칭구들 커플인데 좋아보인다...ㅠㅜ 둘이 결혼했으면 좋겠음
-
인증이나 해주셈 보고 자게 12 0
무안하지 않게 내가 바로 ㄱㅁ 달아드림
-
실시간 2시간 수면 후 1 1
산행가능중 내가왜산을올라야하지 아 아버지
-
예비 고3 국어 문제집 0 0
안녕하세요 전 이번년도 2학기부터 정시파이터를 시작하게된 고2 학생인데요! 지금...
-
치과의사/치대 무물 121 4
졸업한지 4년 됐고 5년을 향해 가네요. 지방치 졸업-수도권 인턴-서울 레지던트 중입니다.
-
국문과 사학과 철학과 힘 좀 내보슈
-
인증막하고그르지마셈 8 1
내가 얼굴팔리는 일 하고있어서 아는데 얼굴팔리는게생각보다진짜무서움
-
D-363 나의 공부일기 제 3화 16 1
순공:4시간 한것:독서 2지문, 기하 이차곡선 기출(드리블) 8문제 풀이 오늘의...
-
간만에 술마시니까 좋네 0 0
덜 우울하다
-
이 기만자들 다 꺼져 ㅠㅠ
그치만 서울대죠?
이분 수리입니다. 그냥 시원하게 오픈합니다..
수리수리마수리
무슨과임
난이미알지ㅋ
이사람은 경제잉
아니 경영인가? 여튼 둘중하나임
하긴 작년에 cc빔 빡센 학과가 많은 건 아니지 않았나여

난알지롱꺄아악
내신몇점대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