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야 처리속도 테스트 메타가 있었네 10 0
생맥 500짜리 2잔 마시고 좀 알딸딸한 상태로 함
-
사실 저 23년생임 8 0
우우 뜌땨이
-
내키는2m에수렴함 8 1
아무래도 1m보단 2m에 가까우니까 ㅇㅇ
-
이제 서울 가야제..
-
팀원들끼리 패드립박고 야랄남 2 0
역시 한국인의 정
-
근데 기하런 해보려는데 이차곡선에서 보통 적성 확인하나요? 4 0
잘 맞으면 기하런 하는거임?
-
맞추면 덕코줌
-
재미난 메타 하자 4 0
으ㅡ와와와
-
매일출근하고 잠도못자니까 6 0
대학욕심이 사라짐 명문대학이고뭐고하나도안부럽고 잠잘자는사람이제일부러움
-
컨디션이 좀 안좋아보임
-
짤 다시봐도 개웃기네 ㅋㅋㅋ 12 6
유대종 ㅋㅋㅋㅋㅋㅋㅋㅋ
-
중앙대 오전 수리 0 0
4번 헬인데 컷 얼마정도 낮아질까요



사실 여타 다른 시험도 어느정돈하긴
ㄱㅁ
똑같은 성적이더라도 기대치가 낮으면 높아보이고 기대치가 높으면 낮아보이는 법이죠...
그런거랑은 다른 느낌
이게 기대치가 낮으면 성적이 잘 안나와도 기억에 별로 안 남지만
기대치가 높을 때 성적이 잘 안나온게 뇌리에 더 깊에 박혀서 그렇게 느끼시는 걸지도요
이분 의논 합격생입니다..
로나!
오늘 중앙의 논술인데 기받아갈게요
잘치고오새용
작년에 성대 논술 그러다가 떨어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