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대 자유전공 0 0
얘기하쟈 수리는 거의 다 풀엇어 복기 했는데 답도 맞는듯 인문은 거의 멋했어..
-
내가얼굴로들었던말중에제일심한거 4 0
생기다말았다
-
같은 프사 많은거 좀 에반데 10 1
예쁜 이안 프사는 2명뿐이고 뭐 이상한 애니캐릭터 프사가 왤케 많노
-
백호 스개완 0 0
교재 재입고 일정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
교원대 정시 11 0
여기에 기하 높4 3컷 정도면 못가나여?
우웅
으앙앙
우울
우우우..
우우우우...
우우~
앙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