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단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33050
거의 고정 3등급 받는데
단어장을 우선 션티쌤 프리퀀시를 메인으로 할 생각인데, 1년동안 이것만 외워도 지장 없을까요?? 아니면 다른 단어장도 추가로 외우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자는사람손 2 0
인원체크
-
혹시 가형 96점 표본은 올해 21-22번 풀수 있다봄? 123 2
저는 없다보고 100도 두개 다 맞추는건 많이 힘들다봄 저 두문제가 확통 기준...
-
오늘의 옯생 여기서 종료 0 0
ㅇㅅㅇ
-
님들도 이미지 트레이닝 하셈ㅋ 2 1
-
서울대 학부대학 가능합니까? 2 1
406.6(메가) 410.4(진학사) 전과목 1.1 생기부는.. 포항공대 일반 2...
-
오르비 vs 내리눈 3 0
읭
-
현역때 33133 이었고 군대에서 다시 한번 도전해볼려고 하는데 3년만에 다시...
-
01부터 틀임 5 0
02는 틀아님뇨
-
알려주시면사랑드림
-
마크해야하는데 9 0
못키겟러
-
발목개돟가감 8 1
걍휠체어타고다니는게맘편하겧네
-
근데 미적 1컷이 85이면 그게 88이랑 다를게 뭐임? 16 3
이번 3점 다 좃밥이라 정답률 개 높던데 그럼 85나 88이나 거기서 거기 아닌가 싶었음
-
근데 저사람말대로되면 3 0
옯이 무수한 갱차와 ㅈ목의 장이 될지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