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출 조금씩 지금부터 푸는게 나으려나
-
138XXXX 나왔는데 없냐
-
물리는 섹스와 같다 2 2
초보 : 물리를 하면 섹스를 하는것이겠군 고수 : 섹스를 존나하면 물리 만점이겟군
-
대학 라인좀 3 0
최대 어디까지 될까요? 중경외시 안되면 부산대가려고 생각중
-
아 문항공모 실수햇다 3 0
이거 일케 쓰면 안되는데 ㅅㅂ;;
-
관점에 따라 공부량의 의대에 맞먹을 급으로 많을수도 있기에,,, 제대로 하려면 자기...
-
고논 샤프로 써도 되던가 0 0
된다고 했는데 괜히 걱정되네ㅏ
-
다들 계좌에 얼마정도 있음 32 1
난 75
-
그게 나야 18
-
한양대 상경3번 0 0
원금보다 까먹어버림 ㅅㅂ ㅋㅋ
-
이시점다들무슨공부함 11 0
n수랑 현 고2들
-
기출에 싱어 롤스 잘 나오던데 올해도 좀 기도해봅니다
-
경희대 국제학과 5 0
경희대 국제캠 국제학과나 어문쪽 될까요..?
-
21 22 빼고 대충 50분 씀 21에 내가이기나 네가이기나 야챠룰 뜸 You...
-
수능 0점처리? 10 1
제가 원서접수한 곳에서 이런 문자가 왔는데 제가 수능을 안친걸로 됐다는 말은...
-
알텍 괜찮나요? 1 0
요즘 알택 하는 사람이 잘 안보여서 어떤 강의인지 모르겠는데 괜찮나요 ?
-
에듀플렉스 알바 2 0
뽑힌사람 있음? 더프 풀리던데 무보1떠도 안뽑는거면 대체 누굴 뽑는거임
원웨이 나락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