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에 버려질 글들이 5 1
마구마구 생각나는 밤이구나
-
김재훈 문학특강 0 0
대치시대에서도 하죠? 다원에서만하는거아니죠?
-
학부연구생 2 0
어떤가요? 해본사람있나요?
-
지환지환쌤의 2027학년도 수능 대비 방구석 동아시아사/세계사 커리큘럼 가이드 0 1
안녕하세요! 쌍사 콘텐츠를 제작하는 지환지환쌤입니다. 올해가 수능에서...
-
혼자만 재수 망한 것 같을때… 3 1
주변 재수생 친구들은 다 중경외시 이상 인서울 성적 나온 것 같은데 저 혼자만 수능...
-
오르비는 확실히 1 1
공부할때 보는게 제일 재밌네 수능 끝나니까 현실에서 놀고 게임하고 하니까 거의 안들어오게됨
-
자도자도 피곤한거나마님? 2 0
움직이기 귀찮
-
채연이는 한번 더 해도 돼 3 0
06이잖아
-
선착1명 3 0
벌점 50점
-
지금 원과목으로 바꾸면 늦나요 3 0
물2지2 -> 생1지1 지금 시작하면 늦을까요ㅠ
-
하
-
(투표)영어 상평VS절평 2 0
절평 장점 웬만해선 등급 맞기 수월 검머외들 때문에 등급 밀리는 일 없음 영어 부담...
-
현수는 근데 ㄹㅇ 어케하려나 3 0
사반수?
-
성격이 예상됨
-
그러고보니 채연이는 땄네 3 0
사설 가끔 채연이한테 졌엇는데 드디어 이겼군
-
경제지리는 진짜 뭐배우는거임 3 0
ㅈㄱㄴ
-
왜 사는거지 좆같네 2 1
끔찍하다 진짜
-
진지하게 어디감 4 0
지금 진학사 돌려보면 동국대 경영도 5칸이던데 홍대는 영어때매 아예 안됨 진지하게 어디가냐
-
경북대 인문논술 6 0
보통 몇점정도면 합격함? 시골살아서 독학했는데 실력이 너무 딸리는거 같아서 걱정댐...



제가머 경제살리겠다고 했슺니까?
해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