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24654
12월 3일에 열리는 3차 신청 때 내년 자리가 얼마나 남아있을까요? 1~4월 자리가 있을까요? 있다면 잡을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급합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험생은 난이도파악을 객관적으로 할 필요가 있음 0 2
딱히 메인을 본건 아니고 넵
-
아 잠 온다 6 0
싸발
-
657점이면 경영 뚫림?
-
한평을 높이고 싶은 밤이다 10 0
-
이 짤 걍 미친것마냥 음탕해보임 10 1
미친거같음
-
정시 영어 2점 감점 0 0
2점 감점이면 많이 큰 편인가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