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GOAT금속GOAT인강강사성씨GOAT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20152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논 샤프로 써도 되던가 0 0
된다고 했는데 괜히 걱정되네ㅏ
-
다들 계좌에 얼마정도 있음 32 1
난 75
-
그게 나야 18
-
한양대 상경3번 0 0
원금보다 까먹어버림 ㅅㅂ ㅋㅋ
-
이시점다들무슨공부함 11 0
n수랑 현 고2들
-
기출에 싱어 롤스 잘 나오던데 올해도 좀 기도해봅니다
-
경희대 국제학과 5 0
경희대 국제캠 국제학과나 어문쪽 될까요..?
-
21 22 빼고 대충 50분 씀 21에 내가이기나 네가이기나 야챠룰 뜸 You...
-
수능 0점처리? 10 1
제가 원서접수한 곳에서 이런 문자가 왔는데 제가 수능을 안친걸로 됐다는 말은...
-
알텍 괜찮나요? 1 0
요즘 알택 하는 사람이 잘 안보여서 어떤 강의인지 모르겠는데 괜찮나요 ?
-
에듀플렉스 알바 2 0
뽑힌사람 있음? 더프 풀리던데 무보1떠도 안뽑는거면 대체 누굴 뽑는거임
-
언매 강사 중에 6 0
진짜 과하다 싶을 정도의 전공 수준으로 깎아서 가르치는 강사 있나요 들어보고싶음
-
한양대 논술 0 0
예시 답안같은거 결과 발표하고 공개함?
-
영어 24번 , 34번은 오류가 아닙니다. 50 29
안녕하세요. 먼저 이 글을 쓰기 앞서 이 글은 영어를 어떻게 풀어야하는지에 대한...
-
우영호 정식커리 타볼까 11 0
흠 어떰뇨
-
24 25 26메타 좋다...
-
빨리 대피하셈
-
수능 문학 저만 개빡..? 3 0
문학은 작수 0틀 6평 0틀 9평 1틀 올수 4틀인데 진짜 너무 힘들었ㄴㅡㄴ데 뭐지..
동금강 ㅋㅋ
북동김 ㅋㅋ
북금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