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지구과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9199
08이고 지구과학 갈지 말지
올해 고3 9평 35(3)
올해 고3 10모 39(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연락 꼭줘 제발
-
노트북 추천해주실 분 2 0
이쪽으로 잘 몰라서.. 스팀겜(고사양x) 원활하게 돌아가면 좋겠고 과제 작업하는데...
-
뭐하러 비싼 AMD를 삼 만들면 되는디이런거 100갸 붙이면 cpu임
-
외모얘기 더하다간 정병올거같아 0 0
적당히 해야겠다
-
이번 수능 이의제기 한짤요약 1 4
이젠 텍스트로 설명하기도 귀찮음
-
근데 작년 보니 어둠 표본들이 진학사도 안하더라 원서 = 운빨
-
나만의 메가 강사 호감 듀오 0 0
안아줘요 짤 으흐흐
-
제 여사친임 2 1
미안하다 얘들아 30처먹고 쓰는게 똥밖에 없어서
-
진학사 표준점수 변동이 조금 있었을겁니다. 어제 오후에 업데이트 했다고 하네요....
-
와 거리에서 2 1
스피커로 일본노래 크게 트는건 뭔 심리지 저런게 씹덕평균 낮추는건가
-
서울대 지균1차 합격 8 2
서울대 첨단융합학부 지균전형 1차 합격했는데 생기부 기반 면접 준비하는 꿀팁좀...
ㄱ
ㄱ
나 쌩노베였는데 올해 47 까지 만듦
2등급까지 올리는 건 생각보다 할만함 의문사가 문제지
지구 모고를 태어나서 저 2개만 풀어봤는데 아직 첨이라 그런지 타임어택도 꽤 느껴지긴 했는데 ㄱㅊ을까요? 첫모가 10모라서 시험운용 같은 거 아예 몰라서 3개 못 풀었고 9모는 무튼 3개 못 풀엇어요
타임어택은 그냥 어딜가든 있음
그냥 실력 쌓아서 버텨내는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