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리속도 검사 어케받는거임? 0 1
검사받아보고 처리속도 영 아니다 싶으면 미련없이 사탐하려고
-
적생모 등급컷은 이미 수능을 예견했던 것임
-
내 아이렌 시벌 1 0
자고일어나니까 눈앞이 컴컴해
-
주식 ㅆㅂ 2 1
하..
-
공대 대학 어디가나요? 3 0
이정도면 공학계열중에서 대학 어디라인까지 가나요?? 현우진시대인재뉴런강기원장재원지구과학수능국어
-
실채점 성적표 나왓는데 ㅈ돼있는거 아니겠지? 하시발불안.... 가채점이랑 똑같아도...
-
처리속도 ㅇㅈ 0 0
갑자기 아이큐가 15 오름
-
처속테스트 4번해봣는데 0 0
평균 내면 142정도 나오는 듯함
국어 잘하잖아 한잔해
불안정해 ㅠㅠ
저도
188cm 제가 잊지 않습니다...
나도
프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