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1 왤케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1738
하루종일 낙지 텔그 뒤적뒤적 하다가 이제야 알았음
영어 좀 열심히 할걸 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상형이 머냐하면 얼굴안본다는 여자들이 적지 않다 연예인말고 주변경험기반으로...
-
비슷함? 그리고 암기량이 뭐가 더 많음?
-
쉽지않네,,,
-
소신발언 7 1
올해 경제 실채 때 1컷 47일 거 같음
-
ㄷㄷ
-
동생 생일 선물 사줘야 하나 2 0
중2면 선물 받을 나이 아니잖아
-
,인하,아주 논술은 안가도 되겠죠??점수편차때문에 동국대,숭실대도 퍼센트 안나오던데...
-
Team 9X 있나? 8 1
라스트댄스 드가자
-
세종대 공대 0 0
89 90 2 78 71 89 91 2 79 75 언미 영 과과 로는 세종대 컴공...
-
나 ㄹㅇ 뭐임??
-
잇올 상담해주는 담임?쌤이 자꾸 수시라이팅 하는데 어떡함 10 0
걍 조까라마이싱? 내가 정시황도 아니어서 딱히 반박은 못하겠긴 함 근데 이미 수시는...
-
무슨 메타죠 5 1
ㄹㅈㄷ멍청이슈로 메타를 못 잡겠음
근데 사실 영어 열심히 했어도 이번건 1 안떴을수도 ㅋㅋ..
지방 메디컬은... 영어가
이번엔 영어를 열심히한다고 1받는 상황은 아니긴 함 ㅋㅋ

팩폭 너무 아파요24번 + 빈칸에서 좀 까이면 바로 2라 ㅋㅋ
엉엉
난 어법만 안나갓으면 딱 24 32 34 37까진 가능한데 넷다 3점인게 ㅋㅋ 벽느껴짐
전 24 32 34 36 38 39..ㅋㅋㅋ
영어 1 겨우 쟁취해도 서성한 라인에서는 씨알도 영향 안가던데 하...
그래도 전 님이 너무 부럽네요.. 전 영어때문에 2-3급간 정도 떨어진듯

이건 좀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