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의 강원의 건양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1503
걸고 반수하기엔 셋중 어디가 제일 좋아요?
다 거기서 거기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1 1컷 42기원 9일차 5 3
-
수험생은 난이도파악을 객관적으로 할 필요가 있음 0 2
딱히 메인을 본건 아니고 넵
-
아 잠 온다 6 0
싸발
-
657점이면 경영 뚫림?
-
한평을 높이고 싶은 밤이다 10 0
건양의에 한표...
왜여??
그냥 학비 젤 싼데로 가시는게...
아하 참고하겠습니당
오르비에 건양의 다니시는 옵창 한 분
계시는데 말 들아보면 별로인 듯요
아 알겠습니당
강원
왜여??
건양 동아가 별로인건 알아서요
아하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해용
ㅈ됐을때 다시 다니는 기준으로 생각하셈
그럼 동아가 제일 나으려나요..?
별 차이 없어서 집 가까운데. 수도권/충청권/경상권 중 어디 사는지 따라가심 될듯
건양의 괜찮음
진짜 걍 아무 의미없음
강원도 살면 강원대
대전충남 살면 건양대
부산경남 살면 동아대 ㄱㄱ
서울 살면 젤 가까운 건양ㄱ
알겠습니당
강원가셈 반수 실패했을때 지방 티오 늘어날 예정이라 좋음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해용
근데 강원은 낙지업뎃되고 칸수 많이 떨어져서 빡셀듯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