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VS 편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1452
이번 수능 46444 맞은 고3인데요.. 평소에는 34242정도 받다가 수능때 망해버렸는데 재수가 나을까요?
아님 수시로 붙은 대학 들어가서 편입을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현재 단국대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보여주면서 징징댈려고 했는데 무의식적으로 스크린샷해서 보낼뻔함 ....
-
진학사 445 어떤가요 2 1
성대 사과 서강대 인문 외대 경영인데 어떨까요
-
26수능화1만백100기원8일차 6 1
-
아 개쫄린다 3 1
정말 열심히 해야지 대학에 갈것같아
-
모든게임에 슬럼프옴 ㅠㅠ 7 0
요새 배그랑 럴체랑 롤 다 개못함 시발르
-
난항상서울대에가고싶을때마다 1 2
이런말을 나한테 했음 “니가뭘할수있는데, 니가 본 씹 괴수들도 몇몇 빼면 다들...
-
수능영어 EBS 연계 중요 2 0
제가ㅜ이명학의 수능루틴 2026을 중고로 사려고 하는데 8권부터 12권인가는...
-
잠만 스나이퍼 이거 머임 3 0
제발 나한테 기대를 심어주지 말아다오...
-
ミックス 3 0
-
경희대 맨 끝자락과vs동대 끝자락과 비교 ㄱㄱ
-
나 의치한약숭 중에 하나 다님 7 4
어딘진 비밀임뇨
-
올해 선행스텍 하나 쌓긴 했음 7 1
공부하고 집 들어가는데 문 닫힌 식당에서 불나길래 소방서에 신고해서 화재 조기진압함
-
서울대2차 끝났다 0 1
빰! 빰! 빰! 빰! 나는 간다 안암으로! 아.
-
국망수잘 3 0
언 미 영 생1 지1 69 100 3 75 97 이거 어디까지 되나요? 중경외시는...
-
본인 76인데 개 불안하다 내 최저‘ㅜㅜ
-
영어 스펠링 잘못빠졌으면 아다네
-
님들은 이거 먹어보고싶음? 4 2
제주도에서 파는 거시기빵이래 근데 진짜 제주도에서 파는거맞음?
-
걍 연고서성한 걸고 반수해야지 5 1
내 정신상태상 재수는 절대못할듯
문과고 영어잘하면 편입 ㄱㄱ
일반 편입은 학사편입 같은거보다 경쟁률도 쎄고 빡세다는데 괜찮나요?
단국대 목표시면 수능 보시는게 좋아요
편입이 문과시면 영어만 하면 되니까 좋은데? 라고 선택하고 올킬 당하는 사람 많아요
만약 이과 편입이라면 편입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