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1 중화반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0878
몰은 아는데요 화학반응식은 버려서 하나도 몰라용
중화반응 하는데 지장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발점+a 4 0
시발점 하면서 같이 하기 좋은 교재나 강의 있나요? 아니면 시발점만 해도 괜찮을까요?
-
누나한테 콘돔 들켜서 쫓겨남 9 2
ㅅㅂ
-
날위해울지말아요 3 0
날위해슬퍼말아요
-
본인이 진학사 기준으로 너무 후하게 나온 거 맞?? 8 0
수학 생지 백분위 1-2씩 떨어질 거 같은데 경희대 과상관 ㄴㄴ 끝자락이나 동대 끝자락 ㄱㄴ하려나
-
가채점 영어 23점 6 0
ㅅㅂ 이거뭐냐?????????????? 나 뭐한거임????????????...
-
이거 증명하면 2 1
만덕!! 가장 먼저 증명해주시면 됩니당!...
-
27수능에도 참전할거면 개추
-
난다른건몰라필기는잘하는듯 2 2
필기만잘해서문제임
-
진학사 5칸이 최초합격 뜨는데 9 0
머임? 9-7칸이 최초합이고 6-5칸이 추합 아니었나?
-
아마 안되지 않나 생각을 비교해보고 싶은 사람이 있음
-
아직도 가형 틀딱 시험 본 할배할매가 있을리가 없지나요 5 1
어르신들 시절 얘기 ㄴㄴ
중화는 화몰 양적과 큰 상관이 없습니다
다행이군요 감사합니다
오히려 몰농도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