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준 어떤 유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0485
범준쌤 어떤 유형이신지 궁금해요 행동강령? 도구정리 가르쳐주는 양승진쌤 타입인지 아니면 그냥 그때그때맞춰서 푸는 느낌인지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수탐만점에 영어 9등급이면 어느 대학 감?? 12 1
급 궁금
-
ㅇㅇ
-
밸런스게임 3 0
누가 더 나음?
-
생일 축하받는거 뭔가 부럽네 2 0
하지만 언젠지는 안알려줄래 개인정보 흘리고 다니는건 조금 무서워
-
님들 혹시 12월까지 엔제 개념 기출이면 어느정도임 8 0
사탐 기준 엔제 1권 기출 개념 다하면 표본기준 상위 10퍼안에듦?
-
22.23.24 6모 까지,, 나오던 도표킬러 상대비율 평가원 26시즌에 나왓음??
-
스나 돌린거긴 한데 외대 경영은 80퍼대 뜨는데 나머지랑 건대 경영은 10퍼도...
-
자야하는데 3 0
라는 생각을 무한히 반복하는 무량공저에 빠졌음
-
하루만 기다리면 전역이에요❗ 0 2
왜냐면 이제부터 기다림이 24시간이 넘을 때마다 대가리를 존나 쎄게 쳐서 제...
-
마키마 레제 4 0
그 이외에는 이단으로 간주하겠다
-
대충 100정도보던데 아는사람 볼법한가
문제 풀이의 플랜이 확실히 있긴 하죠
정형화되어있는편인가요? 체화를 어떤 방식으로 하나 궁금하네요 올해들을까말까고민중이라
선택지가 인강밖에 없으시면 그냥 들으시는 걸 추천드리긴 해요 맨날 강의 밀린다고 욕먹어도 강의력 강의내용같은건 극호평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