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블vs스플랑크니조마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08041
누가 인강goat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햄버거의 색깔은 무슨 색깔이게 8 0
버건디색...
-
지금 진학사 보는 행위 = 5 0
장투한다해놓고 주식 그래프 보고있는거임
-
익은 파인애플만 먹을수 있는 병이 있어요..
-
탕수육은 역시 0 0
찍먹이지
-
재수해서 성공하는거 몇퍼인거같음 33 0
평균3인데 재수해서 성공 (내기준성공: 서성한이상) 하는 사람 몇퍼정도인거같음......
-
글 만개는 싸지른듯 0 0
아 ㅋㅋㅋ
-
ㅇㅇ
-
궁금해요
-
아 나 adhd인 것 같음;; 8 0
1. 공부할 때 30초마다 딴생각함 2. 누가 안 말리면 매일 13시간 잠...
-
저녁 뭐뭑을까 10 0
오늘은 요리하기 귀츈
-
올수랑 걍 비고가안되나? 처음에 1컷 81이었다가 막판에 88간게 ㄹㅈㄷ
-
어릴적에 책 읽긴 했었음 1 1
공상과학쪽 삼국지류 고전
-
ㅠㅠ
-
가난한 집을 탓할래 그게 정신적으로 이롭지않을까? 나름 긍정적인거지 내 잘못 아님 ㅇㅇ
-
확통 올해 다 맞으신분들 질문 17 1
제가 미적 2틀인데,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내년에 확통할까 싶은데 한달 동안 확통만...
-
올해 한문 보신 분들 컴온 11 0
최근 3개년 69수능이랑 비교하면 올 수능 어땠어요?
-
영어, 어떤 강좌가 필요한가? 24 2
안녕하세요, 영어강사 김지훈입니다. 다음 주부터 내년 커리큘럼 가이드 및 시즌...
-
내오른손에는오르비왼손에는숭컴 1 1
윙
-
붙을수있을까요..? 5 0
오늘업데이트되면서 8칸에서 7칸으로 내려갔는데 최종적으로 붙을수있을까요? ㅜㅜ
후자는 캐스트 goat
캐스트 goat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