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대오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06122
연고 계약버리셈
대기업가면 상사가 존내갈굼
고등학교 대학교 학창시절은 원래 민주주의라서
취향도 존중해주고 갈굼이 없음
공부잘해서 이쁨만 받다가
대기업와서 갈굼미친듯이 당하니 멘탈이 온전할리가있나
반면에 한의사는
요양병원에서 야간에 자리만지키는데도
직원들이 개잘해줌ㅋㅋ
돈도많이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학1 중화반응 3 0
몰은 아는데요 화학반응식은 버려서 하나도 몰라용 중화반응 하는데 지장있나요?
-
심심해서 질문 받습니당 8 0
연대 경영 경제 응통 묻고싶은거 답변해드려요~다른것도 상관업슴요
-
아니 진학사 형님들 11 4
설전정 9칸->3칸은 좀 너무한거아니뮤ㅠㅠ 의대도 안떨어진데가 없고.. 그냥 나락이네
-
밥먹고 바로 운동하면 어케됨 12 0
죽음?
-
수리 적분은 잘햇는데 3ㄷ3으로나눔ㅠㅜ 난 어떻게되는거냐
-
중국이 일본 ㅈㄴ패네 3 2
핑핑이햄 ㅈㄴ 빡쳤나 현역때 양안관계말 ㅈㄴ 많았었는데 곧 26년이 오는9나
-
국어관련 질문있음 2 0
9월까지 국어백분위 98 고정이었는데 10월부터 점수 꼴아박더니 2등급 안착함 현역...
-
기모바지에 기모티셔츠에 패딩 2 1
신발은 크록스
-
이걸로 광운대 전자 되나요? 6 0
수학이 좀 많이 낮긴한데 안정으로는 못쓰나요?
-
와 서울대 지균 1차합!! 14 5
합격자발표 내일 하는 거 아니였어? 아무튼 신난다
-
국어황들 어릴적부터 책읽었을때 3 1
나 어릴적에 뭐했지 생각해보니까 숫자놀이, 수학문제풀기 레고 지구본, 사회과부도...
-
서울대 합격하시면 5 1
축하드려요
-
올해 특 2 1
압도적으로 잘본 사람 안보임 그렇다고 적당히 잘본 사람이 많이 보이는것도 아님...
-
한양대 냥대 정시 내신 2 0
경기일반고 5점대면 냥대식내신점수 몇점정도 나오나요…? 아무리 찾아도 안 나와서ㅠㅠ
보내주세요제발..
안 가는걸까? 못가는걸까?
오 갸꿀
미용까지 뚫리면 치>한=의 될 듯
의는 넘사죠 형님
스고이
뭐임 갑자기 무슨 심경의 변화임?
직업병으로 목허이 통증 달고 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