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훈 현강 사람 없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05124
ㅇㄸ? 문제 좋은거같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주대는 어떤 곳일까.. 8 2
-
시간마저 데려가지 못하게 4 2
나만은 널 보내지 못했나봐
-
실채 나오면 1 0
국잘이 유리해짐 수잘이 유리해짐 탐잘이 유리해짐?
-
공포지수라는게 있는데 올해 4월, 코로나때 시장 붕괴하던 급이라서 공포에 사라는게 딱 오늘인듯
-
기차지나간당 13 0
-
피곤해 3 0
으으
-
현역 때는 재수한다는거 자체가 큰일이라고 느껴지고 삼수부터는 상상조차 안함. 근데...
-
대학 라인 잡아주세요 (공대) 4 0
공대 어디까지 갈 수 있나요??? 서울대수능시대인재대학라인현우진심찬우장재원강기원오르비수능
-
김범준 2 0
김범준 인강이랑 손승연 현강중에 뭐가 더 괜찮울까요 손승연쌤이 자료가 많다길래...
-
내신 2점초반도 정시에서 교과우수 같은 거 써도 됨? 2 0
ㅇㅅㅇ?
-
내년 영어는 쉬울 듯 1 0
쉬울 듯도 아니고 걍 쉬워야만 함 내년에도 1등급 2%대 불 지르면지진짜 ㅋㅋㅋ.....
-
생1 1컷 42기원 10일차 1 2
-
확확확통이통통통통이 1 0
확통통통통이 확확통통이
-
귀가 0 0
많지 않음
근데 참고해야할게 10시가 정시인데 10시반에끝나는게 태반
수업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