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98041
오늘 병원 12시에 가는데 합의 없이 1교시만 하고 가도 문제없나요? 또 내일 전체는 병결로 인정이라 아침 조회도 안 가도 문제 없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어떤 강좌가 필요한가? 24 2
안녕하세요, 영어강사 김지훈입니다. 다음 주부터 내년 커리큘럼 가이드 및 시즌...
-
내오른손에는오르비왼손에는숭컴 1 1
윙
-
붙을수있을까요..? 5 0
오늘업데이트되면서 8칸에서 7칸으로 내려갔는데 최종적으로 붙을수있을까요? ㅜㅜ
-
대치 논술 강의 추천 3 0
한양대,중앙대 상경인데 논술 어디가 좋을까요? (두각,대치러셀,대치 시대인재 정도...
-
ph-1닮았다는말들어봄 5 0
칭찬인지는모르겠음...
-
보여주면서 징징댈려고 했는데 무의식적으로 스크린샷해서 보낼뻔함 ....
-
진학사 445 어떤가요 2 1
성대 사과 서강대 인문 외대 경영인데 어떨까요
-
26수능화1만백100기원8일차 6 1
-
아 개쫄린다 3 1
정말 열심히 해야지 대학에 갈것같아
-
모든게임에 슬럼프옴 ㅠㅠ 7 0
요새 배그랑 럴체랑 롤 다 개못함 시발르
-
난항상서울대에가고싶을때마다 1 2
이런말을 나한테 했음 “니가뭘할수있는데, 니가 본 씹 괴수들도 몇몇 빼면 다들...
-
수능영어 EBS 연계 중요 2 0
제가ㅜ이명학의 수능루틴 2026을 중고로 사려고 하는데 8권부터 12권인가는...
-
잠만 스나이퍼 이거 머임 3 0
제발 나한테 기대를 심어주지 말아다오...
-
ミックス 3 0
-
경희대 맨 끝자락과vs동대 끝자락과 비교 ㄱㄱ
그냥 부모님이랑 합의해서 그냥 2틀 다 질병 결석 ㄱㄱ 쌤이 무슨 짓을 해도 님이 진단서만 떼오면 못 말림
실제로 해보셧ㅇㅅ나요??
넵 저 지금 고2인데 독서실임
혹시 갠메 가능하신가요?
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