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17번 논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92661

빠르게 찍어 넘겼어서 몰랐는데 이게 왜요?
유튜브 댓글 중에 재밌는 말 있어서 가져와봄


조정식 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이제 서울대 목표여도 7 1
투투보다 생1지1이 정배같음 작년에 어떤 고트 의뱃께서 그렇게 말씀하셨을때 에이.....
-
건동홍 가능성 있는지 한번만 봐주실 수 있나요.. 10 0
원점수 화작 82 기하 68 영어 2 생윤 50 윤사 38인데 동홍 어문 암데나 안될까요..
-
저랑 칠수할 오뿡이 구함 3 0
ㄱㄱ
-
흠
-
정병훈쌤 은근 안알려진게 4 0
문만능력도 탑이심... 특히 미출제요소 건져오시는게 미천한 나의 사견이지만 이정도...
-
칼럼 홍보 0 0
https://orbi.kr/00075581534/%EC%B9%B8%ED%8A%B8%...
-
옯남츙 생일 30시간됨 3 0
어 여긴 아직 생일 안지낫어
-
아 이대논술 아아 0 1
아 진짜 조낸 어렵네 미친거아님?
-
저녁먹는중 2 1
캬캬
-
같은 08인데 6 0
난 왤케 저능하지ㅠㅠ
-
진짜 뒤지게추운데 2 0
하
-
여러분제가프사드려드릴게요 20 0
ㄱㄱ
-
걍 정병훈 안들어요 1 0
박종민만들을래요
-
록킹2025 8 1
팩트는 강평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