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2 함수추론 자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85580

참고문항 : 24112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 이러다가 ㅈ될거 같아서 운동 하나 새로 배워보기로 함
-
방에서 이상한 냄새나 23 5
청소하기귀찬아서 디퓨져까지 삿는데 이러기야 정말
-
키작존못뚱남인데 비하 ㄴㄴ요 6 0
시발
-
ㄱㅁ할게 없다 8 0
흑흑
-
공군헌급방가면 공부할생각마라 2 0
그러하다
-
생윤 윤사가 글케 어려움? 50은 커녕 47도 없네 11 0
ㅋㅋㅋㅋㅋㅋ ㅅㅂ
-
[경희대 >>> 서울대] 2028 서울대, 경희대 대입 개편안 분석 2 1
09부터 적용되는 2028 대입개편안 (사실 09가 아닐 수도 있음) 근데 아직...
-
군대갔다온게 꿈만같구나 2 0
뭐지시발 나 군대갔다왔나
f(1)<0,f(2),f(3)>0,f(4)=0
이렇게나 빨리..;;
답까지 내보십쇼
215맞나요?
깔끔하네요
감삼당
215
f(3) 부호 잘못 적어서 한참 돌아갔음
굿
문제 어떤가요
1컷따리라서 그런가 풀이가 잘못됐는지 계산이 기괴하게 나왔어요 문제는 잘 만드심
[미적분 28번급 자작 킬러 문항 1개] https://orbi.kr/00075686061
풀어보실래요?
와 이거 맛있네요 ㅋㅋㅋㅋ
전 x=2에서 f가 극대인지 극소인지 구분해서
극소인 케이스를 지운 다음
첫댓글 케이스 찾아내서 식으로 밀었어요
갤럭시노트로 대충 푸느라 난리난 풀이 다시 정갈하게...
x=2에서 극소인 케이스 지우는 과정
처음 풀 땐 음수라는 조건땜에 두 번째 줄 캐이스 위주로만 생각했었는데 한 번 모든 케이스로도 다 고려해봤습니다
정성추…!
사실 이문제 대수적으로 밀면 풀리는 문제라 케이스 분류가 거의 없는데 진짜 엄밀하게 푸셨네요
이번에 수능 보신분이신가요?
네 올해 수능 본 현역입니다ㅎㅎ
수능도 끝났는데 수학문제 푸시고 ㄷㄷ
전 수능 끝나고 놀았는데 말이죠
미분계수 조건으로 먼저 푸셨군요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제 괜찮누 설맞이느낌나누. 응용하면 퀄조은함수추론문제나오겄누. 내고추는왕고추
계속자작문제내라. 형이너꺼 어쩌다 풀어줄수도있으니. 열심히해라 고추잘닦고
아직 미공개 문제 몇개 더있어요 ~ 제가 쓴 글에도 재밌는 문제 많으니 심심하시면 풀어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