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는 진학사 기준 몇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57415
4칸은 스나까지는 아닌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2등급이 목표고 13 0
독서가 고자라면 문학이랑 선택을 ㅈㄴ파는게 맞겟죠?
-
저녁뭐뭑을거임? 19 1
아 저녁차리기 귀찮다
-
국어1타결정전 <- 이거어케댐 3 2
ㅍㅇㅌ..
-
의외로 남자들이 모르는 거 12 2
돌핀팬츠 ㄹㅇ편함
-
아 군적금 털어서 0 0
내년 지방선거 출마할까
-
아이스크림 할인매장에서 6 2
9750원 flex .
-
진짜 뭐 먹고싶은데 1 0
돈이 없다 상생페이백되는 배달집은 뭔 다른 시에 있네 우리집 시골인가
-
와씨,,, 원래 저번주에도 몆번왔는데 "에이~ 이쁜여자들이 뭐 공부를 해봤자...
-
주관식이 존나 떨리네 수학 ㅋㅋ
-
오르비에 똥글 배출하고싶다 8 0
아무도안궁금핫티엠아이마구발설하고싶다흑흑
-
어떻게 이렇게 내 최애곡을 맛깔나게 만들어서 가져왔니 바운디야 ㅠㅠ
-
국어반영비율높은대학 1 0
국어백분위95 나머지 다 컷3 높은4 문과 대학 재발 알려주새요
-
안녕하세요. 이번에 독서론이 역대급으로 어려웠죠? 많은 분들이 독서론 하나 때문에...
-
라인좀 잡아주세요 제발ㅠ 3 0
영어가 3일수도 있고 4일수도 있는데 (가채점을 못해서) 영어 3일땐 어느정도 갈...
-
엄...일단 둘 다 붙게 된다면 보편적인 학생 기준으로 어디를 많이 가요? 제가...
4부터 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