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균=최저없는 학종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07142
기균으로 넣어놨는데 일반전형의 최저를 맞췄으면 너무 억울힐거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ㅅㅅ ㅇㅈ 2 0
님 삼수
-
이거 제 친구가 쓴거예요 님들 14 9
같이 술먹는중이에요 오해 ㄴㄴ
-
원래 욕을 잘 안했는데 5 1
자꾸 쓰게 됨 수능끝나고 나니까
-
ㅤ
-
ㅇㅇ 9 1
ㅇㅇㅇ
-
1번의 나 지문 요약할때 반복적이란 말을 써야 완벽할거 같다는 삘을 받음 그래서...
-
Dolphin 3 0
내 간지에 입수해 ima scuba diving 안 닿네 바닥에 필요해 life...
-
공대 대학 라인 잡아주세요 3 0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마지노선 ㄱㄱㄱㄱ
최저 못맞춰서 재수하는 사람도 많은데
배부른 소리하고있네
뭔소릴하는거지. 최저없는 기균학종으로 수시넣었는데 예를들어 고대로치면 3합7을 맞췄다치면 억울하겠단거지
평균입결이낮아도 합격하는 그 3-4명만큼은 일반전형으로 넣었어도됐을사람임
애초에 일반전형이면 최저맞춘다고 되는 성적은 아님
기균 입결 보면 2등급대는 나와야 합격권임 빵꾸 생기는거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