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전국추정 백분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01974
저건 도데체 무슨 기준인가요....?
지금2.1퍼인데
지구과학 하나만 더 맞춘걸로 되면 갑자기 1.3퍼가 되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연세대 정시 비교내신 질문 1 0
문과 생기부로 되어 있으면 자연게열 학과를 지원할 때 비교내신이 적용되나요?
-
사탐도 메디컬 되나요?? 7 0
현역 때 과탐을 많이 망쳤어서 사문 생윤 해보려고 하는데 사탐도 치 한 약 이런 데 돼요??
-
말왜케귀엽게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귀여워죽겠음 프사하고 너무 매칭잘되고 사촌동생?느낌!
-
바텀형들제발 6 2
왜그러시는거에요
-
ㅈㄱㄴ
-
설대 bb 0 0
지방일반고 평균3.9에다가 권장이수과목 싹 다 들었으면 웬만해선 bb라고 봐도 될까요
-
숭컴을 탈출할수 잇을까 10 0
에휴
-
[속보] 신안 해상서 승객 260여 명 태운 여객선 좌초 40 11
신안 해상서 승객 260여 명 태운 여객선 좌초 (SBS 디지털뉴스편집부)
-
진학사 카톡로그인 왜 안됨? 1 0
나만 안됨?
-
10덮 국어 > 수능국어 8 0
이게 왜 이렇게 됏지 하
-
다들 최근에 읽은 책이 뭔가요?/인생 책이 뭔가요 5 0
저는 많이 책을 읽는 편이 아니라..아직 인생작 뽑기는 애매한데 지금까지 읽었던것...
-
건동홍 |거대한 벽| 국숭 4 1
간격이 너무 크다.. 애매한 성적대를 받은 나에게는!!!!!
-
연고대 문과 가능한가요? 2 0
수학 각변환 ㅅㅂ... 고대식 653 연대식 712 입니다. 성대 자연은 힘들겠죠?
어케봐여
메가 성적분석에서 나의 성적 위치 보면됨!!
상위로갈수록 한두문제차이큼
사실 그거는 별로 안 정확함
고속 성장기랑 진학에서는 절 0.6~0.7% 로 잡아줬는데 메가 혼자 0.1%.. 로 잡음
고속이랑 진학에서 누백을 봐야지 메가는 너무 후하게 잡음
오 그렇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