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이원준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67953
고2 입니다
rnp 좀하다 슈퍼문, 반추위에서 개처맞고 유기했다가 너무 제 맘대로하고 어렵다그런거같아서 하나하나 곱씹으면서 체화해보려고합니다
1.2027브크 나오기전까지 rnp 하면서 뒷부분에있는 이론편을 지문보면서 하나하나 떠오를만큼 하다 한달반 뒤에 나오는 개정브크 사는게 최선일까요? 아님 개정하고안하고 차이가 없나여
2.스키마 그리는게 넘 어렵고 지문을 읽고 스키마를 그려보려해도 뭔가뭔가 원준샘이랑 비슷하게 그려지지가않는데 계속 하다보면 해결될까요?
3. 이원준샘을 체화했다는건 머리속에 스키마가 그려지는정도인건가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윤 41 1 0
2 ㄱㄴ?
-
하루만 기다리면 논술이에요! 2 2
왜냐면 이제부터 기다림이 24시간이 넘을 때마다대가리를 존나 쎄게 쳐서 제 머릿속을...
-
내년 물1 선택 8 0
괜찮다 보심? 거의 노베임
-
오늘 학교에서 우는 애 봄 2 1
우리반에서 친구들이랑 부루마블 하고 있었는데 어떤 여자애가 지 친구랑 얘기하다...
-
소름돋는 유튜브 알고리즘ㄷㄷ 1 0
-
ㄴ..높게 나온거지...?
-
공통 3틀 확통 1틀 입니다 설마 3은 안뜨겠죠?
-
개허수 대학 라인 봐주세요ㅠㅠ 2 0
국어 화작 4등급. 백분위 64 수학 확통 2등급. 백분위 93 영어 3등급...
-
재수하신분들 질문이요 4 0
재수한다고해서 성적 많이 오르나요? 현역때 존나 열심히햇는데 망친 케이스여도 오름요?
-
ㅈㄴ 애매한 재능일수록 3 4
재수를 하면 안됨 이건 진리임
-
정시 컨설팅 ㄱㅊ은곳 있음? 3 0
왤캐 다 안믿음직스럽지 돈날먹할거같음
-
진학사 대성 ebsi 전부 메가보다 낮게잡았던데 이런경우에는 누가 보통 맞나요?
-
이젠 사설 ㅈㄴ돌려서 실력올린다음에 막판에 기출돌리는게 맞지않나
-
미적85 6 0
미적 85인데 19 20 28 30틀 이거 1가능성 아예 없나요ㅜㅜ 논술최저땜에...
-
하루 30분 핸드폰 안하면? 100만원 받는 챌린지 [선착순 50명] 6 2
서울대 선배들에게 물었습니다 Q. 공부할 때 가장 방해되는건? “핸드폰이요” . ....
-
근데 존나 무서운점 5 0
이제 몇 달 뒤면 26학번이 학교를 다닌다는거임 ㅇㅇ.. 난 22학번인데 시발
-
반수한 후배는 이번에 잘봤다네 4 2
부럽농..
-
과탐은 컷이 왜들 저럼 2 0
투과목은 필수표본 다 돌아온것같네 이과 깔개들이 굳이 투에서 깔아줄 이유가 없어져서 그런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