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원 -> 병신집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50136
싹다 사퇴시켜야됨ㅇㅇ
그따구로 낼거면 내면안됨진짜 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헤겔급으로 벽느끼는 지문도 없었지만 걍 독서론부터 끝까지 후드려패는 시험지
-
약대 너무 가고 싶은데 6 0
24수능 준비할 때여름 때 하던 공부루틴이7.5 기상8 등원8.5~12...
-
어쩌죠... 수능 점심시간부터 눈물이 계속..
-
이정도 성적이면 어느정도까지 가능할까요?인서울 가능할까요? 0 0
65 68 80 38(사문) 44(생윤) 혹시 문과생이 이정도면 인서울 가능한 곳이...
-
고려대 교과 최저 0 0
사1과1로 응시해도 상관없죠?
-
정법 본 사람들은 국영수사문보다 정법이 개핵불이었음 14 0
ㅇㅇ…
-
미적 84면 2는 확실히 뜸? 10 1
ㅈㄱㄴ
-
영어 어땟음뇨 7 1
24 25 26 시험지 비교해주세요
-
대학못옮기겠네 6 2
영어를 너무 처참히 말았다
-
생윤 40이면 3임? 4 0
ㅇㅅㅇ
-
생명이 레전드라서 그런가 국어나 탐구에서 다들 뭔가 망하신듯 나도 생명이 ㅋㅋㅋ
-
수능은 될놈될임 1 0
운구기일
-
제목 그대로 서울대 2차에서 6자리가 무슨뜻인가요 뒤에 두자리랑 면접 순서랑...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