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라인 잡아드릴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33788
이과는 못함. 문디컬까지는 가능
원서 쓴지 오래돼서 재미로만 받으십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요즘 핫한 치지직 방송 1 0
n슈냥 당장 팔로우
-
작수에서6평 4 0
-
6모 사탐 이제야 채점해봄 0 0
반년 깔짝댄 생윤 29점 반년 유기한 사문 50점ㅋㅋㅋ
-
음...
-
261122는 확축 알면 1 0
딸깍인 문제임?
-
뭔가 안읽씹은 쉽지 않다 1 0
진짜 짜증나서 손절까지 생각할 때는 그냥 읽씹도 가능하지만 안 바쁜데 안읽씹...
-
근데코드원괜히샀음 2 0
이라고말해도되는건가 되게굵은데그중에뽑아낸핵심내용은 책의절반인듯...
-
코앞에좆반고가잇는곳임 0 0
근데난거기안다님샤갈
-
이사갔음 1 0
옆집사람이조현병같은게잇는지.. 상당히위험한짓을해서도망갓음...
-
오르비그만두는법 8 3
공부끝나고습관마냥들어오는데이거어쩌죠 분명난9월에들어오려고했는데 진짜매일들어옴...
-
이거나 들어 3 1
-
학교는 날더러 수시러가 되라 하네
-
정신병동에서 애가 간식으로 나온 이거 엄청 맛있게 촵촵 드시길래 12 4
그정돈가 싶어서 아니 그냥 나도 따라해보고 싶어서 병원 건물 편의점(공급처)에서...
-
이번 6월 시원해서 좋았음 4 2
후폭풍 온다는 말이 있긴하던데
-
딱 7월 중순까지만 과목별 시ㅐ간배분 저따구로해도 ㄱㅊ을까요 4 0
국어 3.5 수학 7 영어 0.5 탐구 2 이정도 ㄱㅊ은가요? 수학 꼭 100받아야해서요
-
투표) 알바 중에 심심한데 1 0
연애 글 싸면 봄?
-
145일은 어떤 시간이에요 2 1
?
-
한로로 - 1111 (M/V) 1 1
-
오케이 틀닥들 체크 완료 5 0
-
98 96 1 99 97 1 0
재수학원 상담실장?이 연고대 높과는 안된다고 수학 더 올리라고 하는데 정상인가요...
-
ㅅㅂ 과외 주 13~14시간도 스펙으로 쳐줘라 둘다 ㅈ도 의미없자나
-
인생에 고민이 너어무 많다옹 8 2
남들보다 뒤쳐질까봐 걱정이다옹
-
1500그릇은 될 듯 안먹고 아꼈으면 콩나물국밥집 하나는 차렸음
-
아직까진 사탐하길 잘한듯 7 2
과탐했으면 좆됬을듯
-
나는 숏충벌레 0 0
친구가 없네 롱칠땐 친구가 많았는데 요즘은 욕만먹네
-
심심심심심무물 18 3
무엇이든.물어보새요
-
2028부터는 0 0
대나형의 시대다
-
올해 수학 난이도 5 0
기조대로 킬러만 어렵게 내고 나머지 4점은 교과개념수준에서 나올까요 아님 평이문제도...
-
실모언제부터 풀까 7 2
지금부터 1주일에 하나라도 풀까?
-
6평 시험지 운영 축구국가대표팀처럼 했으면 개추 ㅋㅋ 2 3
명보힝,아
-
좆같이생긴 step2 문제 있으면 나중에 실력 오르면 풀어야지 ㅇㅈㄹ하고 안품
-
작년보다 문만 실력은 올랐는데 아직도 뭔가 부족하다옹 6 2
1등은 아니어도 좋으니 5등안에는 들고 싶은 마음이라옹 계속 노력하고 노력하다보면...
-
라인 어디까지임 확통사탐 기준
-
어제 애플 하따쳤는데 1 0
역시 오르는군
-
양의 극한으로 간다는게 문제 풀면서 쓸모가 없었던 기억이
-
작수에서 6평 6 2
성적 떨굼
-
어제오늘 운동 ㅇㅈ 2 1
어제는 삼천 칼로리 오늘은 이천삼백
-
시발점이랑 워크북 왤케 어려움 4 0
진짜 ㅈ같다 씨발ㅠ
-
통통 92>100 가는법 있? 2 0
30번은 항상 풀고 틀리고 22번까진 시간 없어서 못감
-
02년생이 너무 불쌍해 ㅠㅠ 9 1
가나형 세대도 겪고 재수하면 통합수능 세대도 겪고 엉엉엉
-
08 년생들도.. 평행이론
-
사람한테 실망하는 일이 자주 생긴다옹 10 2
그래서 좀 인간불신이다옹 고양이는 착하니 괜찮다옹
-
러셀 현장에서 15번 못품
-
짜계치 2 0
계란 두개넣을까 한개넣을까
-
자살할거임
서성한중경따리도 ㄱㅊ?
고려대/서울대
부탁드려용
설인문 쓰시면 될듯, 근데 수학 높아서 농경제나 소비자 낮사과도 노려볼만할 것 같아요
고경제가도 무방하면
가군 고경제
나군 설농경제
박음 ㄱㅊ겠죠?
787877
왕따성적표도 가능할까요?
어디까지 가능할까여
탐구 반영비 높은 냥대 인문대?
부탁드립니다..ㅎㅎ
와 백통이가 존재하다니
와 존경해여 진짜
수학백은.. 쓰고 싶은 학과 쓰시지요.
문디컬니랑 설대(자전 학부..) 궁금합니다
후자는 가망 없는 구 알긴한데
영어 2라 문디컬은 입밴 ㅠ.. 설자전은 안될 것 같고 서울대 낮사과 쓰시면 붙으실듯
올해 영어 2프로 밖에 안된다는데 그래도 클까요... 허
연대 스나 가능하려나요
스나이핑은 잘 몰라서… 연대 스나까진 힘들 것 같아보여요
97 90 2 96 95 정도면 어디 가나요?
고대 협문에서 서성한 특수학과? 될 것 같아요
연고대 안될까요..ㅠ 국어 1뜰 가능성 없겟죠
서성한 사회과학 라인 같아요 연대는 협문 정도 비벼볼만 할 것 같아요
설대 어떻게라더 될까요..??
서울대 인문계열 쓰시면 넉넉히 붙으실듯
사범대인것같기도..
역사학같은 낮과도 힘들까요 ㅠㅠ
충분히 가실듯 운전면허시험 준비하러 가시면 될듯
97 87 3 97 82면 어느정도일려나요
성대 다군이나 중대 상경 가능할런지
중대 상경은 수학 반영비가 더 높은 걸로 알아서 중대 인문 쪽으로 쓰시는 게 나을듯
엉엉
제2외 따라 다를텐데 설 인문~사범 라인 같아여
굽신굽신
고대 협문! 연대는 힘들어보이고 고대는 가능할 것 같아여
서성한 발끝이라도 핥을 수 있나요
냥대 협문..? 중대 상경계가 정배같아보여요
화확생사 99 81 1 100 98
연고대 어디까지될까요?..
연대 사과대.. 경상계는 수학 때문에 힘들 수도.. 있어보여요
감사합니다 ㅠㅠ 서성한은 안정일까요?
서성 서성거릴수있나요? 어문..
중대 공공인재.. 혹은 서성한 협문 노려보시면 됡 ㅓㅅ 같아여
협문이 뭔지 혹시 알 스 있을까요?
언확생윤사문
98 90 1 99 98
연고경이랑 설대 낮과 될까요?
넵 제2외 따라 조금 다를 것 같긴한데 설대 쓰시면 됩니당
제2외 감점 받고도 설경 되실 것 같은데…
되면 좋겠네여 감사합니다
어디까지 가능할까요ㅠ
문과 어문 목표입니다
중대 어문?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여
화작확통생윤사문
91 90 3 98 87
어디까지 될까요... 하... 문과입니다
서성한 협문 중대 높과 같습니다
탐구가 엉망입니다..
서강대.. 협문..? ㅠㅠ 잘모르겠어요..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양대 사과대..?
과 상관없이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시간 내서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언 확 영 경제 사문입니다
100 93 1 98 96
이정도면 어디가나요?? 문디컬은 안되겠죠 ㅜ 확통 92면 될 것 같은데
언매 표점 따라서 문디컬도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문과 어문계열 낮과까지 생각하면 어디까지일까요 고대 교과우수 안되려나ㅜ
서울대 관해서 궁금합니다
화작 87
미적84
영어 2
생윤 47
사문 42
설대 가능할까요?
설 사과-인문, 쫄리면 인문 배짱은 사과대
서성한은 될까요?
어디 가능한가요? 건국대 논술 보러 가야겠죠? ㅠ
화미영세지사문
96 94 3 99 100 입니다
경제학부 희망하는데
낮과로는 어디까지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어디까지가능할까요.. 낮과로도 ㄱㅊ습니다..
언확쌍윤
93,81,3,92,96
중대 되나요..?
생윤 사문 둘 다 2 끝 걸릴 것 같기도 한데 서울만 가능이라면 어느정도까지 될까요... 수학 12점 실수로 날려서 반수라도 해야하나 깊생 중이에요...
재수 절대네버안되는데 쓰면 거의 확정적으로 붙는 안정카드 중 가장 높은 대학이 어디쯤일까요
화작 85 (92)
미적 88 (96)
영어 1
생윤 45 (96)
사문 37 (80)
연대 국문과 가능할까요?
서성한 낮은과 가능한지 여부 부탁드립니다!!
설대는 안되겟죠,….
제발....중경외시가능한가요?
서성한은 꿈꾸지도안는데 제발 ㅜㅜ
시립대 가능할까요?
봐주세용..
부탁드립니다!
과상관없어요ㅠㅠㅠ 대학높이고싶습니다
서성한 가능할까여….
부탁드립니다ㅜ
부탁드립니다 현역인데 중경 면접은 안가도 되겠죠..?
화작 95 확통 52 영어 2 한지 90 세지90
이정도면 어디 써볼만 한가요
연고경 가능한가 궁급합니다
서울대 제일 낮과는 안되겠죠...?
이거요……
.
과 상관없이 학교만 높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