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42 2될 가능성은 없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3842
시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24수능보다 어렵지 않냐 4 0
아예 독해가 안되던데
-
[31~34]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34. Kant...
-
이지영T가 37-38 2컷이라는데 37 2컷 ㄱㄴ?ㄴㄲ?ㄴ?ㄲㄴ?ㄲㄴ?ㄲㄴ? 2 1
즈에바라ㅏ라ㅏ~
-
진짜 사문 1컷이 44라고? 4 1
구라같다 9모보다 훨 어려웠는데 사문도 고였구나.. 진짜 적중예감 파이널이랑 똑같네 컷도 난이도도
-
커리어로우액조디아됏네
-
고대 홍대 0 0
고대 미대랑 홍대 미대 어디 간다고 하면 더 멋져보이나요
-
계획 다 세움 1 0
11월까지는 좀만 쉬고 12월부터 수학 달림.
-
분단위로 하는 초단타가 아니라 한번 포지션 잡으면 4~6시간 들고있다가 파는데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
성논 3합5 이거 가도됨? 4 0
영어 2 경제 40 사문 44 다 2컷 1컷 컷에 걸리는 점수라 애매해서 ㅇㅇ...
-
평행이동하고 역함수 구해보고 별ㅈㄹ을 다해봤는데 진짜 개같네
진짜 백분위 84는 아닌데...87 88 정도만 되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