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271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가나 크로아티아 추가시간 7분 0 0
많긴한데 막많진않네 파나마도 6분인데
-
파나마 오프사이드 0 0
잘했는데 불쌍하네 추가시간 6분인데 91분에 오프사이드됨
-
등원 2 1
-
추가시간 많을거같긴함 3 0
아까 오프사이드 볼때 한참걸렸어서 아직 15분 남은듯
-
오늘도 밤을 샜네 0 0
불면증만큼 고통스러운 병이 없다 술을 먹고 잤어야 했나
-
크로아티아 골 1 0
2대1 82분
-
반수 기하런 0 0
공통 3 미적 3개 틀려서 고정3등급이고 열심히 29번 풀어도 정답률이 한...
-
그래도 우리나라가 2 0
32강 갔으면 좋겠다 콩고 우즈벡이랑 알제리 오스트리아 경기 어케 될지 예측을...
-
근데여 시대에서 단과 시험본거 1 0
부모님한테도 연락가요? 가면 ㅈ되는데
-
가나 골 인정 4 0
오프사이드지만 그 선수가 관여안함 1대1 76분
-
가나 오프사이드 판정중 0 0
좀 걸리는중 필드리뷰하러 감
-
속보 가나 동점골 1 0
72분
-
암머낑까암머낑까 3 0
암머암머
-
아오 페리시치 0 0
옐로카드먹음 가나는 한골만 넣어봐라 지금 후반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입니다
-
일주일이면 되나..
-
해리케인 골 2대0 리드중 0 0
전반때는 버러지팀이었는데 이것들보면 확실히 우승경쟁할만한 나라긴 하네
-
잉글골 1 0
뒤지는줄알았네 개못해ㅡ 벨링엄이넣음 코너킥
-
삼김하나삿는데데워먹을수잇을려나
-
D-144 시작 0 0
-
6섶 보기가 싫냐 0 0
6모 끝나고부터 체력이 주욱 빠지네 큰일이넴..
-
우리나라 운이 없긴하네 ㅋㅋ 0 0
이게 9개중에 3개가 안맞아 ㅋㅋ
-
가나 크로아티아는 그냥 지금 1대 0으로 리드 당하는데 가나 입장에선 굳이 열심히...
-
대학동 설입이신분 0 1
손목시계 아날로그 있으신 분 제발 한 번만 빌려주세요 토익쳐야돼요.....
-
기상!! 0 0
-
크로아티아 골 1대0 5 0
중거리를 잘 넣음
-
10분전에 L조 3차전 시작 0 0
잉글랜드 대 파나마 크로아티아 대 가나
-
ㄹ ㅇ
-
부모님 동반 필수라 저 멀리 경기도애서 편도 4시간까지 부름.. 이만한 불효지가 또 있을까
-
150일 노력하면 서울대 한의학과 갈 수 있나요 . . . ? 0 0
알려주세요 . . .
-
무협용어 정리된건 없나 8 0
역시 나무위키가 답인가
-
대신 사과드립니다 6 1
지금에야 진정하고 글을 쓰네요 커뮤니티에서 이렇게까지 당황스러운 일은 처음이라...
-
내가 오르비에서 느낀 점 10 1
"최고의 자기계발은 재수이다" 정도인것 같네요. 수능,원서영역 망해서 아쉽긴해도...
-
진짜 연예인인줄요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게시물 부탁드립니다 아니 얼굴빼고님...
-
ㅇㅂㄱ 4 0
-
잠이안오네... 3 0
-
연세대 다니고 있고 작수 12216이였습니다. 무휴학 수시 반수여서 국영수로 3합...
-
환관야추 재밌네 4 0
님들도 보셈 회차 많이 쌓여서 개꿀임 ㅋㅋ
-
확통 인강 0 0
09이고 고3때 확통하는데 지금 미리 개념 잡고 싶어서 그런데 이번 방학에 이미지쌤...
-
이거 명언이네 1 1
-
2시간 자고 토익봐도 ㄱㅊ? 2 0
ㅈ됐네 진짜
-
스턴덱이라 1 0
지고있는데도 재밌음
-
오늘의 공부인증 6/27 6 2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노추: PinkPantheress - Romeo
-
너무졸려서 9시에 잤더니 2 0
네시에깸 수면시간레전드
-
지금부터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가량은 리젠이 죽습니다.
-
목에 칼이 들어와도 관악상경자전은 관심없다가 아니면 사탐해라 ㅇㅇ
-
졸려여 5 0
-
ㅈㄱㄴ
-
뻘글추 3 2
하라는 자습은 안 하고 이런 거 씀 필력이 후달려서 내용은 못 까겠네요
-
저 진짜 고민이있는데 2 0
19년 인생 가장 큰 고민인데요.. 사실 28수능을 고민중이거든요? 내신 챙기면서...
-
머리카락 사진만 올리면 처음 본 분들은 여자인줄 아는 경우가 꽤 잇엇단말이지...
99 96 1 97 98
제2 5
이건 설대 ㄱㄱ
높과도 가능해보이시나요?
저라면 써요
설대 농경제/사과대 ㄱㄴ해 보이나요
설대 사과대보다 안정적으로 인문쓸듯요
97 97 3 89 78
서강 or 성균 안정잡고 연고
서강밖에 안댈듯이건
96 92 2 95 77
성균 탐구 하나 안보는거
왜 저 스킵하시나요
90 90 2 99 95(언확생사)
중경외시쓰고 한 지르기
94 87 3 99 89 언미정사
중경
언매 81 미적 80 영2 사문44 한지 45 원점수
원점수죠?
넴
백분위로 주십셔
ㅈㅉ급함 연대 정외 면접 가요 말아요 정외보다 높은 과 연대 가능성 잏나요??
국어잘봐서 올해 연대 국어 비율이 기억 안나는데 저라면 정외면접 가여
어디가능할까요?? 문과기준으로요
수학 5라 모르겠습니다..
저 동국대생인데
이 성적대시면 나중에 진학사 구매하신다면 동대 문과대학/사회과학대학 쪽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거같아요!
94 94 1 92 85 언미생윤사문
중앙쓰고 성한지르기
화작확통생윤사문
95 80 2 45 45
백분위랑 표점도 같이주십셔
91 87 3 89 82
화확정사 어디될까요
외대
88 94 2 98 92 (언확생윤사문)
중앙, 한양
75 76 42 47
언 확 생윤 윤사
백분위랑 표점도여
84 78 92 98
언 확 생윤 윤사
96 94 3 95 78 화 미 경제 사문입니다
성대
85 93 2 91 92 화작확통세지사문입니다…
외대 시립대
설.
74 97 2 95 85
국어땨메 잘 모르겠는데 수학 반영비 높은곳
87 85 3 90 89 (화작 확통 한지 세지)
외대?
93 70 2 87 97 건대 가능한가요?
아 수학이..
아 문과입니다
좀 더 낮춰야할듯요
부탁드립니다..
아 윤사가..
고대 될까요..
국어 표점 덕에 낮과는 써볼듯요
원점수 화작확통영어생윤사문순서로 9288(2)4542인데 고대 복귀각인가요
고댜 높과면 컴백홈
화작84 미적78 영2 생윤89 사문 87
동국대도 안 될까요ㅠㅠ
수학이..
언매 74 미적 88 영어 2 생윤 43 사문 39
백분위여
백분위 화확쌍윤 70 85 3 92 96 인데 인서울 갈수 있을까요?
도전!
저요!
중경
건동홍 가능할까요?
영어 안보는 곳 스나
언확한지사문 90 96 98 85 어디까지 되나요?
성
어디까지 되려나요..
동이나 국숭
언확생윤동사 97 93 3 98 81
성글경(탐구 하나보는거) 될까요?
수학때메 애매한데 영어감점 많이 없으면 학생 몰릴수도?
화확쌍사 85 89 2 89 89 (전부 백분위)
학교 복귀 기념 핵스나 할 곳 추천좀여
고려대 경제
굳
성대 가능할까요
올해 성대 반영식 괴랄해서 솔직히 모르겠어요.. 수학 아쉽다
어디가나요..
중앙
건동홍가능할까요..?
동홍 ㄱㄱ
♡♡♡
서성한이라고 적으려했는데 영어가.. 중
어디까지 될까요…
동홍
건은 못 지르나요…?
화작 확통 생윤 사문 98 87 2 96 100
성
수학 4는 어디가야햐죠...
하 ㅅㅂ 국어 생윤 ㅈㄴ부럽네
성적표바꾸자하면안바꿔줄거자나요...
오히려 저보다 대학 잘가실거 같은데 ........
ㅅㅂ
진짜 모르는데 4가 떠도 인서울ㄱㄴ한가요
저 4맞고 뱃지달았어요
아... 동국?
안녕하세요 고대, 성대, 중대 논술 고민중이라 부탁드리겠습니다
백분위
언매 미적 영어 생윤 사문
97 81 3 100 92
원점수
언매 미적 영어 생윤 사문
89 73 3 50 42
되게 못 보긴했는데 생윤을 잘봐서 감이 잘 안와 질문드립니다ㅠ
고대 성대 논술은 꼭 가세요
백분위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93 90 2 98 94
중경
언매미적영어사문지구
백분위:89/90/2/98/85
경외시
84 78 92 98
언 확 생윤 윤사 (백분위)
과외생 성적입니다 제 계정에 대학 배지 달린 건 무시하세요
국숭쓰고 동 지르기
고대 너무 가고싶습니다 ,,, 가능할까요
국어 하드캐리로 ㅆㄱㄴ
서울대 낮과 스나하는거 어케 생각하세요
고대 안정 잡고 ㄱㄱ
서성한.. 가능할까요 ???
이거 나중에 원서시즌에 서성한 희망고문 당하는 성적입니다
연고상경/설대끝자락 될까요?ㅜ
설대는 수학때메 좀 힘들 것 같은데 국어 표점 폭발하면 가능할수도?
국어 실표점 +2~3되면
성글경 안정 쓰고
연상경, 설대 낮과 스나 할만하겠죠?
성대는 걍 안정잡고 연대나 설대 쓰고 싶은데 잘보고 쓰세요
감사합니다
건대 안되겟죠..
사문때메 동국이나 홍익 보셔야할듯요
경영같은높과는안되겟죠 낮과샹각해여하나여
그쵸
외대 낮과
서울대 아무 과 가능?

ㄱㄱ어디될까요 사범이나 교대 위주로 보고 있어요..
지방교대 ㄱㄱ
제발요
중경에서 안정잡고 성대
원점수에요 화작 73 미적 70 3 사문 48 생윤 42 제발 최대한 낮과라도 좋으니까 대학 눂여주세욧 이번에 대학 못가면 죽습니다
중경외시 될까요//?
외대 ㄱ
경희대 서울캠은 많이 어렵겠죠 ..ㅠㅜ
많이 어렵습니다
ㅜㅜㅜㅜ 외대나 가야겠네요 ㅠ
중간과~높과 질러볼만할까요..?
설대죠? 이미 연대신데 지르시죠
잡아주십쇼..
아 수학 뭐지.. 동대?
확통 80
영어 3
생윤 42
사문 47
국어 4컷 5컷일때 각각
어디 갈 수 있을까요......
이건 지방쪽 알아보셔야 합니다
화작 76
확통 73
영어 3
정법 40
사문 45
백분위도 주세요
85 90 2 99 98 (언미한지사문)
어디까지 가능할까요?ㅠ
탐구 점수 활용할 수 있는 중경외시 쓰고 건동홍에서 안정잡기
어디까지 될까요…
단국
(백분위)
화작 77 미적100 영어2 사문 94 생윤63
99 99 2 92 77 언미생윤사문 문과 어디까지
가능할까오
어디까지 갈만 한가요
어디까지 되나요..
99 87 2 100 84 언확생정..
문과 과상관없이 어디까지될까요
서울대 사범 제외 아무 과라도 될까요 ㅠㅠㅠ
과 상관 없습니다
대학만 봐주세요 ㅜ
성대 사과계열 정도 가능한가요?
언매 확통 영어 생윤 사문
91 93 2 94 96
어디 가능할까요??
화작 확통 영어 윤사 세지
98 85 3 88 73
어디까지 보시나요
문과 낮은과여도 상관없는데 어디라인까지 가능한가요?
문과 어디까지 될까요..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국어 한두문제 더 틀릴 가능성 o..)
연상경이나 설대 아무과라도 가능할까요?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백분위 언매 89 미적 88 영어 2 정법 80 사문 98 어디 가능합니까
부탁드립니다
현역인데떨려미칠것같아요
농어촌 정시입니다...건동홍 될까여..혹시 중경시...도 갈 수 있을까요 과는 상관없습니다
가천대 이런데 될가요?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백분위
78. 50. 4. 96. 96
제발… 중경외시는 될까요??
수학 사문 2 빌고는 있는데요ㅠㅜ
경외
87 85 98 89 (화확한지사문) 백분위입니다ㅠㅠ
댓이 너무 많아서 시간나는대로 달아드리겠습니다
연대 스나 ㄱㄴ한가요?
힘들어요..ㅠ
과는 상관 없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어디까지 될까요…. 과는 상관없습니다 미리 감사합니다ㅜㅜ
어디까지 갈수있나요...??
감사합니다....ㅠㅠ
화작 87
미적 84
영어 2
생윤 47
사문 42
학교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화작확통한지사문 백분위 74 94 2 96 83?
서성항 가능한가요..
인하대 아주대 자유전공 될까요
가능
.
부탁드립니다ㅠㅠ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87 88 4 93 75
어디까지 되나요ㅜㅠㅜ
부탁드립니다 현역인데 중경 면접은 안가도 되겠죠..?
중경 면접 가지 마세요
언매미적생윤사문
98 98 1 100 100
서울대 어디과까지 가능할까요?
98 93 4 85 87
언확한지사문 중경외시 될까요 ㅠㅠ... 탐구에서 개말아먹엇어요
88 99 2 98 99 고경 절대안되나요?
94 94 4 90 80 서강 낮과라도 안될까요?
학교만 최대한 높이면 어디까지 되나요?
78 90 3 97 90
언미정법사문입니다. 중경외시 낮은과라도 가능할까요? ㅠㅠ
93 97 2 86 85 언미생지 어디갈수있을까요?
부탁드려요ㅠㅠ
미리 감사합니다..
중경외시

수학이 3 끄트머린데도 중경까지 가능한가요..?부탁드립니다..
여대도 가능해요ㅠㅠ 이정도면 어디가나요ㅠ
언 확 영 생윤 윤사
98 85 1 99 96인데 연대 경영 가능한가요? 서울대는
절대 안되겠죠 제2외는 3등급입니다
90 96 2 93 98 화확생윤사문 고대 인문 가능할까요
고대될까요
예스
1. 문과라인 건동홍 가능한가요??
2. 문과로 과 상관없이 어디가 최대일까요?
동은 될수도요?
동국대랑 홍대랑 반영비가 약간 다른가요?
과는 상관없습니다….ㅠㅠ 중앙대에서 반수중이라..
서성한 아무과가 가능성 있을까요 ㅠㅠ
이거 한도 조금 힘들 수 있어요. 마지막에 희망고문 당하는 성적대입니다..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이대 철학 논술 봐야할까요 ㅜㅜ
이대 꼭 보러가세요
정시로 불안정한거죠?
좀 편하게 이대가고 싶으시면 응시하시는게.. 지원날까지 마음 졸일 성적같습니다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어디까지 될까요?
86/70/2/98/98
언매/확통/영어/생윤/윤사
어디되나요 명지대에서 반수하는 과외생인데 명지보다 높게 갈 수 잇겟나요
중경외시 될까요??
수학을 너무 못 했네요ㅠㅠ 과 상관 없이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
문과로는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동국대 문과 논술 보러 갈까요? ㅠㅠ
동국 정시로 될 것 같긴해요
언매 미적 영어 사문 지구 백분위 89 89 3 99 89
동국대 경행 희망합니다 될까요? ㅠㅠ
어디까지 될까요?
문과로도 상관없습니다..
언매 확통 쌍지 전부 백분위로
90 85 3 99 97 입니다 어디까지 될까요 ㅜ
언매 미적 동아시아사 사회문화 원점수로 83 88 2 47 34입니다.... 백분위로는 93 97 2 96 71...ㅋㅋㅋ 인데 경외시 가능한가요
학과 상관없이 라인만 높이면 어디까지 가능할까요??ㅠㅠ..
.
지금 텔그상으론 경희대 80프로넘는데 경희대는 되겠죠?ㅠㅠ
경외시될까요... 낮과도 상관없는데 경희대 서울캠은 어렵겟죠ㅠ
연고대까지는 무리일까요?
문과 갈 생각도 있는데 어느정도일까요
어디까지 될까요..
과 아예 안보고 대학만 최대한 높게 간다면
어디까지 될까요ㅠ
서울대만 봐주세요
중경외시만 가도 행복할거 같습니다
어디까지 가능할까요..?ㅠㅠ
어디갈수있나요??
시립대~건동홍 가능한가요ㅜㅜ
언매미적물생 22343 어디갈수 있을까요??
언매 미적 영어 생윤 세사 한문
125 135 1 65 68 1
89 90 94 96
선생님 저요!ㅠ
53/96/4/96/85
화작 확통 생윤 윤사
거의 2,3등급 컷 근접한 높3,높4 , 1컷 어디갈까요 ㅠㅠ
원점수 80 72 88(2) 45 45 인데
백분위 대충 87 76 사탐은 95~96이라 했을때..
외대 소수어 스나 될까요?
어디 써야 될지 감이 안잡히는데 어느 정도 되나요??
어디정도될까요??가채점표 잘못썼다면 사문이 백분위 92나올수도 있을 것 같은데 연고는 어렵겠지요..?ㅠㅠㅠ 내신 2.21인데 교과우수도 안되겠지요??ㅠㅠㅠㅠㅠㅠ
언미사지
94 97 2 92 77인데
어디까지 될까요
어느 라인쯤 될까요..
동국대 낮과 추합이라도 가능할까요 ㅠ
어디까지 될까요? 과 상관없고 학벌 높이고 싶어요 간판 챙기고 싶어요
영어는 3 뜰수도있어요
시립대 동국대 면접 가야하겠죠??
95 90 2 98 98 화미영정법사문
고대될까요..?
수학을 개망해버렸는데 서성한 가능할까요..
홍대 많이 힘들까요..ㅠㅠㅜ
가군 1지망 안정 쓰고 나군 다군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언확생윤사문 81 87 99 97 영어2인데 동국대 될까요?
어디 가능할까요 문과지원시
탐구가 망이라... 어디 갈까요 ㅠㅠ 서성한 낮과는 뜰까요..
부탁드려요…
!
부산 경북 아무과나요 ㅠㅠ
중경외시힘들겠죠..??
감사합니다....
문과로 대학 높이고 싶은데 어디까지 될까요...
성균관대 국문정도 될까요…하…
아예 가늠을 못해서ㅜㅜ 도와주세요ㅠㅠ
언미영사지 97 87 2 96 95
혹시 요건 어떨까요...
명지대 경영 면접을 갈까요 말까요
저도.. 궁금해요 성균관대 안되겠죠..!!!?
언매 미적 한지 사문
99 90 2등급 90 97
문과로 어디까지될까요?
언매 미적 영어 사문 지구
93 90 2 96 92 백분위
인문으로 어디까지 될까요…
라인이랑.. 연고대 과 어디쓸지 너무 고민되네요
과 상관없이 어디까지 가능할까요ㅜㅠ
과 상관없이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영어가 좀 걸리네요..
건동홍 이상 아무 곳도 안되나요?? ㅠㅠ 수학 19 20번 찐짜
과 상관없습니다 문과고 학교만 높으면 됩니다..